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핑크’ 출시

욕실을 시원하게 물들여 줄 쿨톤 핑크 컬러의 퍼펙트 클렌징 아이템

뉴스 제공
메이크온
2016-08-23 08:05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이 욕실을 시원하게 물들여 줄 쿨톤 핑크 컬러의 진동클렌저,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핑크’를 출시한다. 올해 가장 각광받는 톤 다운된 핑크 컬러를 뷰티 디바이스에 맞게 시원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핑크’는 단 1분의 클렌징만으로 달걀처럼 매끈하고 탱글 탱글한 피부를 완성하는 진동클렌저다. 1분에 1만 5천회 이상 진동하는 음파진동의 ‘마이크로 모션’이 모공, 각질, 블랙헤드는 더 깨끗하게 제거하고, 필링 관리를 받은 것처럼 매끈한 피부결과 환한 피부 톤을 만들어 준다.

손보다 깨끗한 딥 클렌징 효과는 물론, 피부 탄력까지 좋아진다. 브러시를 따라 피부 깊숙이 음파진동을 전달, 피부 속까지 진동시켜 긴장감을 주는 피부 운동 효과로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브러시는 아시아 여성의 민감한 피부를 대상으로 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다.

디바이스 헤드의 어플리케이터만 교체하면 3종의 페이셜 브러시와 바디 브러시, 플래티넘 마사저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바디 브러시는 탄력 있는 모를 사용해 팔꿈치, 발꿈치, 무릎과 각질이 쌓이기 쉬운 팔다리의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백금으로 코팅한 플래티넘 마사저를 장착하면 얼굴과 턱선을 따라 림프마사지로 날렵한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핑크는 오는 8월 30일부터 AK몰, SSG,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메이크온 브랜드몰, 아모레퍼시픽몰, 올리브영 플래그십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ON) 개요

메이크온은 뷰티의 일상을 바꾸는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바이스를 만들어내는 섬세한 감성을 뜻하는 ‘메이크(Make)’와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을 연구하는 과학적 이성을 의미하는 ‘온(ON)’을 합쳐 감성과 이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디바이스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빛, 열, 이온, 진동이라는 물리적 에너지를 이용해 일상의 뷰티케어를 더 쉽고, 효과적이며, 스타일리시하게 만드는 것이 ‘메이크온’의 브랜드 철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eonbeauty.co.kr/

연락처

메이크온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