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헤비듀티 디스플레이 마운트 솔루션 라인 출시

뉴스 제공
Southco
2016-08-23 11:1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사우스코(Southco Korea.)가 자사의 최신 디스플레이(모니터) 마운트인 AV-D40 시리즈를 아태 시장에 전격 출시한다.

사우스코는 잠금장치, 래치, 캡티브 패스너,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 힌지/위치조정 기술 등 엔지니어드 액세스 솔루션 분야의 대표적인 글로벌 공급사다. AV-D40 시리즈에는 틸트 및 스위블 마운트(K시리즈), 틸트, 스위블 및 싱글 암(A시리즈), 듀얼 익스텐션 암(D시리즈)이 포함되며 사우스코의 위치설정 기술로 설계된 이들 제품은 정밀 조작과 운영 최적화를 위한 것으로 중량의 대형 디스플레이에 알맞은 기능성과 설계 유연성을 제공한다.

AV-D40 시리즈 디스플레이 마운트는 사우스코의 다른 대형 Heavy Duty Line과 동급의 유효 수명주기 및 디스플레이 마운트 성능을 제공한다. AV-D40 시리즈는 VESA 표준을 준수하며 최대 23kg의 모니터 무게를 견딜 수 있고 간편히 벽에 설치할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또한 와이어 관리가 최소량의 접합부로 디자인이 간소화되어 손쉬운 유지보수 및 클리닝이 가능하다. 또한 새로 출시된 D 시리즈는 길이 확장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확장형 위치조정 기능을 제공한다.

정하석 한국사우스코 지사장은 “헤비듀티 AV-D40 시리즈는 매우 탄탄한 운영기능을 제공하며 터치 스크린을 운영하거나 진동이 있을 때 또는 기기가 불규칙한 표면에 부착되었을 때에도 중량의 대형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잡아준다. 사우스코의 완전한 디스플레이 마운트 솔루션 라인처럼 AV-D40 시리즈 역시 정기유지보수 및 재조정해야하는 불편함이 없으며 손으로 간편하게 위치조정이 가능하고 2만번의 반복 수명주기를 검증 받았다”고 말했다.

사우스코(Southco) 개요

사우스코는 의료, 대중교통, 산업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에 래치, 잠금장치, 캡티브 패스너, 퀵 액세스 패스너, 경첩, 핸들, 인서트,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과 관련 악세서리를 포함한 엔지니어드 출입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신뢰받는 기업이다.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 맞춤형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글로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우스코는 뛰어난 품질과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엔지니어드 출입 솔루션을 제공하는 가상의 엔지니어링 센터가 되고자 한다. 또한 고객사에게 모든 출입 엔지니어링에 대한 최고의 해법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준비하고 있으며, 창조적이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사우스코의 최신 AV-D40 시리즈 사진 자료: http://release.media-outreach.com/i/Download/5307
회사 로고: http://release.media-outreach.com/i/Download/932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사우스코
Sylvia Wong
852-3127-1583
이메일 보내기

Edmond Siu
852-2111-3581
이메일 보내기

한국사우스코 문의
(82) 31 697 2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