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청소년문화의집, 방학을 이용한 청소년 토탈공예교실 운영

오늘은 공부DAY가 아닌 창작공장 DAY

2016-08-23 13:09
경기/평택--(뉴스와이어)--안중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임혜진)이 청소년들이 다양한 공예활동을 접할 수 있는 ‘창작공장day!’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0일(수)부터 2주간 총 4회기로 진행된 창작공장day!는 방학을 맞이하여 평일 오후 시간을 활용하여 다양한 공예체험 기회 제공을 주제로 폼 클레이 문패 만들기, 냅킨아트 부채 만들기, 클레이 보석함 만들기, 냅킨 필통 만들기가 진행되었다.

활동에 참여한 박주은(청옥초5)은 “학교에서 해볼 수 없는 만들기 활동을 해서 재미있었고 다음에 만들기 활동을 또 하게 되면 실을 이용한 공예활동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권은선(청옥초5)은 “집에서 못 만드는 것을 시간을 내서 만들어 재밌고 좋았다. 다음에는 양말을 이용한 나만의 인형 만들기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관장 임혜진은 “청소년들이 방학 시간을 이용하여 공부에 치중된 시간을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하여 창의성 및 예술성을 기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 겨울 방학에는 공예 프로그램 외에도 견학·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창작공장day!는 방학 기간 외에는 매월 넷째 주 토요일 10시~12시로 운영되고 있으며 문의 및 신청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으로 하면 된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블로그: http://blog.naver.com/ajyouth2015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활동
담당 정미선
031-683-69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