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아름인 봉사단,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 캠페인 실시

신한카드 아름인 봉사단 직원 및 가족 40여명, 국내·외 소외 아동 위한 나눔 동참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6-08-23 13:10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가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과 뜻 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신한카드 아름인 봉사단 직원 40여명은 20일, 여의도 신한은행 백년관에서 국내·외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봉사단 2인이 1조를 이루어 열린 이번 행사에서 키티, 하트천사, 클로버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도안에 큐빅으로 알록달록 정성스레 꾸미며 티셔츠를 완성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신한카드 임직원과 가족들은 “직접 꾸며 만든 티셔츠를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가족들과 함께 해서 더욱 뜻 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앞으로도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와 같은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여러 기업과 후원자, 봉사자들과 함께 실시하여 소외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공은비 간사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문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