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레시피-삼성 패밀리허브, 고객 맞춤 쿠킹클래스 선보여

뉴스 제공
만개의레시피
2016-08-24 09:00
서울--(뉴스와이어)--레시피 앱 다운로드 수 550만건을 기록하고 있는 ‘만개의레시피’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신개념 냉장고 ‘삼성 패밀리허브’가 공동으로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편 건강식 집밥 레시피를 만개의레시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기 쉐프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만개의레시피는 PC, 모바일뿐만 아니라 삼성 패밀리허브 냉장고에서 21.5인치 큰 화면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레시피를 볼 수 있어 패밀리 허브를 체험해 본 사용자들은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8월 말 기존 ‘셰프 컬렉션’에만 적용 되었던 ‘삼성 패밀리허브’가 ‘지펠 T9000’에 확대 출시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8월부터 10월까지 수도권 8개 지역을 비롯한 지방 4개 지역의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쿠킹클래스 참여 시 사은품 증정, 시식행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 신청은 각 지역의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만개의레시피는 국, 찌개 등의 가정식, 집에서 해 먹기 어려운 보양식, 파스타 등의 일품요리와 디저트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일 새로운 메뉴로 레시피 매거진을 제공하며 요리에 관련된 다양한 기사도 찾아볼 수 있다.

만개의레시피는 만개의레시피와 삼성 패밀리 허브 냉장고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통해 보다 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매일 새롭고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쿡방 트렌드에 걸맞은 더욱 다양한 요리 콘텐츠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만개의레시피 개요

만개의레시피는 2011년 개인,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레시피를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모전, 쿠킹클래스, 블로거 체험단,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제작 및 배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들에게 제공하며, 현재 550만 회원과 최대 규모 레시피 제작자 1,641명을 기록하는 국내 1위 요리 어플리케이션이다.

웹사이트: http://www.10000recipe.com

연락처

만개의레시피(EZHLD Inc.)
마케팅팀
양해진 주임
02-323-5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