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1.9Gbps 속도의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선보여

자체 제작 안테나와 빔포밍 기술 등 안정성에 초점을 둔 가정용 공유기

출처: 티피링크
2016-08-24 10:00
  • 티피링크 신제품 Archer C9 정면

    티피링크 신제품 Archer C9 정면

  • 티피링크 신제품 Archer C9 뒷면

    티피링크 신제품 Archer C9 뒷면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8월 24일 -- 티피링크코리아가 무선 최대 1900Mbps의 속도를 지원하는 802.11ac 규격의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Archer C9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rcher C9은 티피링크코리아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와이파이 신호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며, 빔포밍(Beamforming) 기술 및 신호 간섭을 최소화한 안테나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웹서핑과 이메일 업무 등에 적합한 2.4GHz는 속도는 다소 떨어지지만 신호 범위는 비교적 넓다. 반면 5GHz는 동영상 스트리밍과 온라인 게임에 적합하며, 속도는 빠르지만 신호 범위는 좁은 편이다. 두 개의 대역폭을 모두 갖춘 듀얼밴드 공유기는 동시에 여러 가지 작업을 하는 데 무리가 없다. 이번에 출시되는 Archer C9도 두 개의 대역을 가진 듀얼밴드 공유기로 2.4GHz에서 600Mbps, 그리고 5GHz에서 1300Mbps의 속도로 다양해진 무선 생활을 쾌적하게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티피링크 Archer C9은 빔포밍(Beamforming) 기술을 통해 디바이스를 인식하고 신호를 좀더 집중적으로 보내 안정적이고 넓은 커버리지를 형성한다. 또한 이 제품은 기가비트를 지원하는 4개의 LAN포트로 가정과 사무실에서 기가인터넷 환경을 구축하도록 돕는다. 기존 USB2.0포트 대비 전송 속도가 10배 빠른 USB3.0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사진과 음악, 영상 등을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다. Archer C9은 티피링크 테더(Tether) 앱으로 게스트 네트워크와 자녀 보호 기능 등의 간단한 설정이 가능하다.

기가인터넷 구축을 위한 가정용 공유기로 적합한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Archer C9은 29일부터 티피링크코리아 스토어팜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23일부터 진행하는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면 보조배터리를 증정하고, Archer C9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SNS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티피링크코리아 개요

1996년 설립된 티피링크(TP-LINK)는 SOHO와 SMB 네트워크 제품의 세계적 선두 기업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 1위 무선랜 장비 제공 기업으로 티피링크(TP-LINK)는 전 세계 120개국 이상의 천만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16년 1분기 세계 무선랜 시장 점유율 45.94%를 기록하며 22분기 연속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티피링크(TP-LINK)는 제품 연구와 개발, 서비스 그리고 고객과의 신뢰 형성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를 쌓아가면서 티피링크(TP-LINK)만의 문화를 만들고 또한 혁신적인 기술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티피링크코리아 스토어팜: http://storefarm.naver.com/tplink

웹사이트: http://www.tp-link.co.kr

언론 연락처

티피링크코리아
마케팅팀
서수진 사원
070-4445-412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