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TV, 신규 프로그램 ‘신입사원 홍나영’ 공개…첫날 15만뷰 달성

뉴스 제공
캔디TV
2016-08-23 16:20
서울--(뉴스와이어)--본격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지난달 개국한 ‘캔디TV (Candy TV)’가 직장인을 소재로 한 새로운 프로그램인 ‘신입사원 홍나영’을 공개했다.

‘신입사원 홍나영’은 평범한 회사원 이문재의 시각으로 보는 신입 입사자 홍나영의 엉뚱하고도 발랄함을 그리고 있다. 거침없는 발칙함이 왠지 끌린다는 예고편과 1화에 등장한 카피문구가 향후 두 인물의 로맨스를 예측하게 하고 있다. 캔디TV의 기획, 제작자이자 메인 크루인 이문재 씨를 포함해 홍나영, 홍예슬 등 인기 개그맨들이 실명으로 출연한다.

이 프로그램은 런칭 첫 프로그램인 ‘두근두근 남사친’의 종영과 함께 후속작이라 할 수 있는 코너로 ‘두근두근 남사친’은 네이버 ‘뿜’의 메인에 수차례 오를 정도로 큰 관심을 받으며 종영했다. 홍나영 캐릭터는 ‘두근두근 남사친’에도 카메오 등장하며 전작과의 연결고리 역할을 한다는 점도 재미있는 요소다. 이 때문인지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에 공개한 첫날 15만뷰를 달성하며 단숨에 캔디TV 내 인기 콘텐츠 반열에 올랐으며 3일만에 페이스북에서만 50만뷰를 돌파하였고 지금현재 100만뷰를 넘기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지민 PD는 “이번 프로그램은 로맨스를 전제로 하면서 각종 에피소드를 겪으며 좌충우돌 하는 두 인물의 관계를 전작인 두근두근 남사친과 비교하며 바라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캔디TV는 이 외에 ‘코니미드라마’, ‘다크나이트’, ‘공감’ 등의 신선한 영상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기획, 제작해 선보이고 있으며 예능 코너 ‘무한배틀’, 동물 방송 ‘캔디 펫’ 등 장르를 다양화한 신규 코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입사원 홍나영’은 매주 화요일 선공개되며 캔디TV 공식 사이트는 물론 네이버 TV캐스트 및 전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캔디TV 개요

캔디 TV는 현역 개그맨, 배우, 작가, 가수, 모델 등 전문 창작인과 함께하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채널이다. 드라마, 예능, 리뷰, 홈쇼핑, 교육,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재미있는 콘텐츠를 직접 제작 및 유통을 하고 있다. 캔디 TV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채널로서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네이버 tv캐스트: http://tvcast.naver.com/v/1049745
신입사원 홍나영 모아보기: https://goo.gl/5lo7Oa

웹사이트: http://www.candytv.net

연락처

캔디TV
디렉터그룹
유지민 PD
02-523-579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캔디TV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