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신개념 립케어 ‘립오일’, ‘립톡스’ 2종 출시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6-08-23 17:09
서울--(뉴스와이어)--랭키닷컴 기능성 화장품 1위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nake up face)가 F/W 시즌을 맞아 24시간 입술의 보습과 볼륨을 케어해 줄 ‘촉촉 딥앰플 립오일’과 입술 본연의 볼륨을 극대화 시켜 주는 플럼퍼 기능의 ‘C컵 딥볼륨 립톡스’ 2종을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크업페이스 립오일 2종은 각각 24시간 립밤을 덧발라도 건조한 사막 입술과 A컵 입술처럼 볼륨없는 입술에 깊은 보습과 볼륨을 선사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촉촉 딥앰플 립오일’은 레몬의 60배에 달하는 비타민 C를 함유한 로즈힙 오일이 함유되어 비타민 보습을 선사하고, 입자가 매우 작고 끈적임 없는 초미세 오일이 입술에 유리알 코팅광을 입혀 견고한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또한 ‘C컵 딥볼륨 립톡스’는 볼륨 증가 효과가 입증된 특허성분인 ‘보르피린’이 함유되어 입술 안쪽부터 차오르는 딥 볼륨을 선사하여 A컵처럼 얇고 볼륨 없는 입술도 C컵처럼 풍만한 입술로 만들어 준다. 이밖에 캐비어 추출물까지 함유하여 영양·보습까지 선사해 주는 1석 3조 효과의 립오일 제품이다.

기존 립제품들과 차별화된 실리콘 팁을 내장하여 사용 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내용물 오염까지 방지한 센스있고 스마트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네이크업페이스 브랜드 기획팀은 립밤을 하루종일 덧발라도 건조하고 볼륨 없는 입술 고민을 가진 여성분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 립 오일이라며, 글로시한 입술 연출뿐만 아니라 평소 매트한 립을 바르기 전 입술 관리를 위해서도 24시간 꼭 필요한 F/W 시즌 잇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가지 종류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 립오일 ‘촉촉 딥앰플 립오일’과 ‘C컵 딥볼륨 립톡스’는 네이크업페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숍에서 구입할 수 있다.

네이크업페이스: http://www.nakeupface.com/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김희진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