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쉽게 따라하는 침실 홈 스타일링’ 이벤트 실시

침구·소품 활용한 손쉬운 침실 인테리어 가이드 제공

이브자리 매장서 추천 제품 인증샷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신상품 침구세트 등 침실 홈 스타일링 제품 증정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6-08-24 09:50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24일 혼수를 준비하거나 침실 인테리어를 바꾸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쉽게 따라하는 침실 홈 스타일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쉽게 따라하는 침실 홈 스타일링’은 셀프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 고객이 침구를 중심으로 소가구와 장식품만 변경해 색다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소프트 로맨틱’, ‘코지 모던’, ‘내추럴 인더스트리얼’ 등 신혼 침실 스타일링 3종과 ‘웜 컨포트’, ‘프레쉬 캐주얼’ 등 싱글 침실 스타일링 2종을 제안하고, 각 테마에 맞는 제품을 추천한다. 가이드는 라이프스타일 월간지 ‘까사리빙’과 공동으로 제작했으며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이브자리 매장 내 홈 스타일링 추천 제품(프랑프랑·티파니·우드·브릭·블루진)을 찾아 인증샷을 촬영한 뒤, 이브자리 공식 페이스북 內 이벤트 게시물에서 안내하는 양식에 맞춰 정보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가 진행중인 매장에서 촬영한 홈 스타일링 추천 제품사진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매장 리스트는 이벤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브자리 가을·겨울 신상품 침구세트(50명) ▲샴쿠션 2개(50명) ▲인테리어 러그(50명)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4일(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6일(화) 이브자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최근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침구와 몇 가지 소품만으로 쉽게 침실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는 홈 스타일링 가이드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가을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홈 스타일링 아이디어도 얻고, 침실 인테리어에 도움을 주는 선물도 받아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브자리 개요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1976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한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200억 원에 달한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클라르하임,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2014년 5월에는 개인별 수면 체험 컨설팅 브랜드인 ‘슬립앤슬립’을 론칭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100호점 매장을 오픈하고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 http://bit.ly/2aJuDDg
이브자리 공식 페이스북: http://bit.ly/2btrWXy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