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올해 여행 관련 업체 매출 전년 동기 대비 3배 늘어”

올 여름 이베이츠 한국 이용자들의 여행업체 매출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

항공 및 호텔 등 여행 관련 온라인몰 추가 입점 및 적극적인 프로모션에 힘입은 것으로 분석

뉴스 제공
이베이츠
2016-08-24 11:44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전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EBATES)는 올 여름 6~7월간 여행 관련 브랜드의 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9% 상승했다고 밝혔다. 전체 이베이츠 입점브랜드의 월 매출이 같은 기간 40%대로 성장한 것과 비교하면 매우 높은 수치다. 그 중에서도 특히 항공 및 호텔 예약 사이트인 ‘아고다(Agoda.com)’, ‘익스피디아(Expedia)’ 등이 이와 같은 높은 매출 상승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올 여름, 광복절 등 공휴일을 낀 연휴가 있었고 추석 연휴를 대비해 미리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의 호텔 예약 수요도 높아 매출 상승효과는 더욱 두드러진 것으로 분석된다. 항공 및 호텔 예약 부문에서는 ‘호텔스닷컴(Hotels.com)’ ‘익스피디아(Expedia)’ 등이 높은 매출 상승을 이끈 일등 공신으로 꼽힌다. 특히 호텔스닷컴 코리아는 입점 1개월 만에 같은 기간 이베이츠에서 발생한 11번가 거래액과 비슷한 수준까지 성장, 추석 연휴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역시 8월 23일부터 이베이츠를 통해 7% 캐시백을 제공하며 추석 연휴 준비 고객을 잡기 위한 추가 캐시백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이처럼 급증한 국내외 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하여 이베이츠는 항공 및 호텔예약, 레저 티켓 판매몰 등을 추가 입점시키고, 이베이츠에서 바로 예약 가능한 최저가 호텔 조회 서비스를 런칭하는 등 적극적인 대응에 나섰다. 또한 종합 여행 웹사이트와 더불어 대형 호텔 브랜드들의 예약건수가 급증을 하고 있는 만큼, 아코르 호텔(Accor Hotels)과 힐튼 호텔(Hilton Hotels) 같은 웹사이트에 대한 추가적인 혜택을 연말까지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 애호가들은 호텔 멤버십 등급 상향을 위해 종합 여행 웹사이트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대형 호텔 브랜드를 통해 예약하는 만큼, 향후 성장성이 기대되고 있는 분야이다. 현재 아코르 호텔은 이베이츠를 통해 10%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베이츠 임수진 이사는 “항공권과 호텔 예약은 단가가 매우 높은 만큼, 이베이츠와 같은 캐시백 환급사이트를 활용해 예약을 하면 적립되는 캐시백이 매우 크다”며, “특히 패키지보다 저렴한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최근 여행 트렌드에 맞게 대형 호텔 브랜드, 저가 항공사 및 국내 굴지 여행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이베이츠 여행 고객 대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 중”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연락처

이베이츠 홍보대행
호프만 에이전시 코리아
김지윤
02-737-295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베이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