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코리아, 그리이스 자동 주입 장비와 전용 그리이스 발표

NCH Lubricants(윤활관리)사업부에서 효과적인 윤활 관리를 위한 고성능 그리이스 주입장비와 전용 그리이스 도입

펌프나 피스톤에 의해 그리이스 급유량 조절, 전력이나 건전지를 사용하여 작동, 내부의 그리이스 잔량을 육안으로 바로 확인 가능. 급격한 주변의 온도변화나 진동에도 강해

뉴스 제공
엔씨에이취코리아
2016-08-25 09:0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지사장 김동은, 엔씨에이취코리아)의 NCH Lubricants(윤활 관리) 사업부는 오늘, 산업체의 기계 관리를 위한 그리이스 자동 주입 장비인 ‘NK-300AGC’와 ‘NK-CBG’과 전용 그리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NCH Lubricants(윤활 관리) 사업부는 지난 4월 전문 사업화 발표에 따라 전문사업 분야에 따른 기술영업 소장들의 전문화 교육과 더불어 고객이 고민하고 있는 현 윤활 관리 시스템에 대한 솔루현을 NCH의 다양하고 전문화된 윤활제 및 전문 장비 개발로 해결 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이번 출시한 NCH그리이스 자동 주입 장비와 전용 그리이스는 기존 윤활 방식 보다 더욱 효율적이고 체계화된 윤활 방법을 찾고 있는 윤활 관리자들의 요구에 대한 NCH Lubricants(윤활 관리) 사업부의 새로운 솔루션 중 하나다.

현재 현장의 윤활 관리 인력이 부족하고, 설비의 고도화에 따른 윤활 방식 개선이 시급한 상황일 뿐만 아니라, 기존의 스프링방식이나 가스토출 방식의 자동 윤활제 장비는 용도에 맞지 않는 저가형 일반 그리이스를 사용하여, 장비에 문제가 발생하여도 원인 파악이 쉽지 않고, 판매사가 고장 시에도 제품을 납품만 하고 A/S 불가능하거나, 일회용 제품으로 비경제적이었다.

NCH가 새롭게 출시한 ‘NK-300AGC’와 ‘NK-CBGG’는 펌프나 피스톤에 의해 그리이스의 급유량이 조절되며, 전력이나 건전지를 사용하여 작동되고, 내부의 그리이스 잔량을 육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급격한 주변의 온도 변화나 진동에도 견딜 수 있다.

‘NK-300AGC’는 AAA 건전지 4개로 6개월 동안 사용 가능한 경제적인 건전지(Battery)타입 자동 그리이스 주입기로서, 투명한 외관으로 윤활제 잔량을 항상 확인 가능하며, 전원 부족 시 알람 기능이 있어 무급유 운전을 예방할 수 있으며, 하나의 장비로 2개 기계에 그리이스 급유가 가능하다.

NK-CBGG’는 투명 주름관 타입의 자동 그리이스 주입 건으로서, 투명한 외관으로 그리이스 잔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NK-300AGC’와 ‘NK-CBGG’는 모두 주름관 타입의 그리이스 카트리지를 사용하여 공기와의 접촉이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NK-300AGC’는 PC(Poly Carbonate) 재질로 금속보다 외부 충격에 강하며, 위험한 구역에 안전하게 설치하여 운영할 수 있다.

NCH의 그리이스 자동 주입 장비는 모든 산업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다. 대량의 그리이스를 사용하는 산업군인 건설기계, 항만, 소각시설, 금속 주물, 자동차 산업뿐만 아니라, 소량이지만 여러 장소에 그리이스를 필요로 하는 건물의 공조시설이나 일반산업체, 환경오염의 위험성으로 특수한 제품만을 사용해야 하는 댐, 수문, 하구 둑 관리에도 사용되고 있다.

NCH Korea의 김동은 사장은 “윤활관리에 있어서 현재의 고객들이 직면한 문제는 윤활관리 인력의 부족, 기존 윤활장비들에 대한 신뢰도 저하, 장비의 고도화에 따른 윤활관리 필요성의 증대 등으로 볼 수 있다. NCH 윤활관리 사업부는 주기적으로 고객사를 방문 점검하여 윤활관리 인력의 부족을 지원하고, 전문화된 장비의 설치 및 관리로 기존 시스템의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윤활제 전문회사인 NCH의 다양하고 전문화된 그리이스로 고도화된 설비의 윤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라며, “NCH윤활관리 사업부 상반기의 중심사업을 그리이스 윤활 관리에 두고 있으나 하반기에는 오일 윤활 관리쪽에도 집중하고, 또한 효율적인 오일윤활관리를 위한 전문 장비도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엔씨에이취코리아 개요

NCH Corporation은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으로서,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NCH는 현재 전세계 65개국에 위치한 지사에서 10,000여명의 전문 인력을 두고, NCH만의 450여개의 특허 제품을 비롯한 산업용 설비 유지 보수에 탁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CH 코리아(엔씨에이취코리아)는 NCH의 한국 법인으로서 지난 1984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992년에는 충북 음성에 제품 생산 공장을 갖추고 국내 고객을 위한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 업게 최초로 절연성 클리너 등을 소개한 바 있으며, 현재 수백 여종의 설비 및 보수용 화학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100여명의 기술 영업 인력을 보유하고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hasia.com/ko-kr

연락처

NCH코리아
홍보 및 마케팅 담당
김희영 팀장
02-3476-09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