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북스, 소셜미디어·디지털마케팅 실전서 ‘#소셜쓰고앉았네’ 출간

2008년 트위터의 태동부터 실무를 통해 경험하고 검증한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노하우

소셜커뮤니케이션 미디어 ‘짬봉닷컴’의 인기 콘텐츠를 큐레이션한 마케팅 담당자의 고민과 담론

소셜미디어 성숙기, 의미있는 디지털 트렌드와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뉴스 제공
카멜북스
2016-08-25 09:48
서울--(뉴스와이어)--카멜북스가 기업/기관의 SNS 담당자, 커뮤니케이터, 마케터를 위한 소셜미디어 실전서 ‘#소셜쓰고앉았네’를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디지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실무 담당자 조종완 컨설턴트의 신작 ‘#소셜쓰고앉았네’는 2008년 트위터의 시작부터 9년여 동안 직접 경험하고 검증한 실무 최전선의 노하우를 담았다. 종합 PR컨설팅사부터 기업 마케팅팀과 홍보실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해온 작가는 실무에 기반을 둔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노하우를 제시한다.

특히 ‘#소셜쓰고앉았네’는 작가가 운영하는 누적 조회수 200만 이상의 소셜커뮤니케이션 미디어 짬봉닷컴에서도 마케터, 커뮤니케이터들에게 일정 수준 이상의 공감과 담론을 이끌어낸 글만을 엄선했다. 이를 통해 SNS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부터 실무 담당자까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담당자의 고민과 담론을 제시한다. 기존에 출간됐던 SNS 관련 실용서적들이 정의나 이론, 사용법을 강조해온 것과는 다른 지점이라 할 수 있다.

싸이월드를 끝으로 트위터, 페이스북에 이르러 국내 SNS 환경은 이미 성숙기에 접어들었다. 디지털상의 기업/기관 메시지는 포화상태로 마케터들은 보다 진보한 기법을 고민한다. 소셜미디어는 더 이상 신박한 미디어가 아니다. ‘#소셜쓰고앉았네’는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의미 있는 트렌드, 효과적인 SNS 운영방법, 콘텐츠 작성법, 소셜광고 운영법, 이벤트 기획법, 이슈관리법, 검색포털 대응법, 주요 디지털 이슈 등을 체계적으로 실었다.

소셜미디어, 디지털마케팅 실전서 ‘#소셜쓰고앉았네’는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카멜북스 개요

카멜북스는 ‘끝없는 사막 한가운데서도 오랫동안 살아갈 수 있는 생명력’과 ‘그 누구도 찾지 못하는 오아시스를 찾아내는 감각’을 뜻한다. 카멜북스는 시대의 흐름에 앞서 가는 젊은 감각과 열린 사고를 통해 인류가 가진 무한한 지성의 세계를 책 속에 담아내고자 노력하고 있다. 작가들의 새로운 도전과 실험 정신에 주목하여, 무한한 지식의 세계를 끊임없이 탐색하여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기획 개척해나가 생명력과 감각의 정신으로 21세기 출판의 선도자로 나아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camelbooks.co.kr

연락처

카멜북스
이광재 대표
02-3114-71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