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완벽한 눈썹 메이크업을 위한 ‘브로우 키트 3종’ 출시

3가지 스타일 연출에 어울리는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 제품과 툴이 함께 구성된 키트

혁신적인 포뮬라와 어플리케이터로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오는 26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판매

2016-08-25 09:48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완벽한 눈썹 연출을 돕는 브로우 키트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브로우 키트는 ‘소프트&내추럴 브로우’, ‘디파인드&리파인드 브로우’, ‘비거&볼더 브로우’ 세 종류로 구성되었다. 혁신적인 포뮬라와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된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 제품들과 브로우 메이크업에 유용한 툴이 함께 구성되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원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내추럴 브로우 키트’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선명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키트다. 쉽고 간편하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과 입체적인 눈썹 연출을 위한 ‘하이 브로우 펜슬’, 그리고 24시간 동안 눈썹 모양을 유지시켜주는 투명 세팅 젤 ‘레디, 셋, 브로우!’로 구성되었다. 뿐만 아니라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브로우 쉐이핑 스텐실’이 포함되어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눈썹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

‘디파인드 & 리파인드 브로우 키트’는 또렷하고 풍성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키트다. 균형 잡힌 눈썹을 위한 ‘브로우 매핑 툴’을 비롯해 가늘고 세밀한 펜슬로 섬세하고 또렷한 눈썹 결을 연출해주는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입체적인 눈썹을 위한 ‘하이 브로우 펜슬’, 풍성한 눈썹을 위한 ‘브라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로 구성되었다. 특히, ‘브라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는 눈썹을 더욱 풍성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프라이머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브로우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할 수 있다.

‘비거&볼드 브로우 키트’는 선명하고 드라마틱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키트다.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브로우 쉐이핑 스텐실’과 선명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젤 크림 ‘카 브로우’를 비롯해 24시간 동안 눈썹 모양을 유지시켜주는 투명 세팅 젤 ‘레디, 셋, 브로우’, 입체적인 눈썹을 위한 ‘하이 브로우 펜슬’로 구성되었다.

베네피트 특유의 감각적인 패키지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브로우 키트 3종은 오는 26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연락처

베네피트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