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번째 생일 맞은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 ‘정국숲’ 선물 받아

방탄소년단 정국의 전 세계 팬들, 정국의 20번째 생일기념 ‘정국숲’ 선물

‘방탄소년단숲’에 이어 방탄소년단 ‘정국숲’ 조성 예정

뉴스 제공
트리플래닛
2016-09-01 09:00
서울--(뉴스와이어)--그룹 방탄소년단의 ‘황금막내’로 이름을 떨치며 9월 1일 20번째 생일을 맞아 소년에서 성인이 되는 멤버 ‘정국’의 20대 첫 생일을 기념해 ‘방탄소년단 정국숲’이 조성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정국숲’은 정국을 사랑하는 팬들과 나무를 심는 사회 혁신 기업 ‘트리플래닛’이 함께 진행하는 ‘스타숲 프로젝트’를 통해 조성될 예정이다. 스타숲 프로젝트는 팬들의 참여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숲을 만드는 친환경 프로젝트이다.

‘방탄소년단 정국숲’은 인천 수도권매립지에 조성되는 ‘방탄소년단숲’에 이은 두 번째 숲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 일본, 중국, 미국, 대만, 베트남, 홍콩 등 7개국의 팬들의 참여로 조성되는 숲은 올가을 환경적으로 나무가 꼭 필요한 지역에 조성될 예정이다.

정국숲 프로젝트에 참여한 팬은 17살의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멋있게 성장한 정국의 20번째 생일에 많은 팬과 함께 이런 멋진 선물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정국숲이 정국과 팬들의 소중한 공간이자 도심의 공기를 정화하고 한국 자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곳이 될 것이라는 점에서 숲 조성 프로젝트에 더욱 만족한다고 밝혔다.

트리플래닛 김형수 대표는 “인천 수도권 매립지에 조성 예정인 방탄소년단숲에 이어서 방탄소년단 정국숲까지 계속해서 스타숲 프로젝트에 동참해주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더 많은 나무를 심어 환경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리플래닛은 지금까지 중국 사막화 방지 숲, 세월호 기억의 숲, 연평해전 영웅의 숲 등 다양한 사회적, 환경적 가치가 있는 숲을 조성하고 있으며 엑소숲, 마마무숲 등 스타의 이름으로 79개의 숲을 조성한 바 있다. 2010년 설립 이후 중국, 케냐, 네팔, 미국 등 전 세계 12개국 129개 숲에 57만 그루의 나무를 심어 매년 약 16,000톤의 이산화탄소 상쇄 및 45억 원 이상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reepla.net

연락처

트리플래닛
홍보 담당
이재은 연구원
02-499-24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