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X 사이버 챌린지, ISACA 글로벌 CSX컨퍼런스에서 개최

사이버보안 경연대회, 라스베가스, 런던, 싱가포르에서 개최

뉴스 제공
ISACA
2016-08-26 13:50
롤링메도스,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경쟁력 있는 게임들은 구조화된 환경에 혁신을 유도하고 성능을 개선하며 기술을 선보일 수 있다. 이러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계적인 IT 및 사이버보안 협회인 ISACA와 인프라 보증 및 보안 센터(The Center for Infrastructure Assurance and Security, CIAS)가 앞으로 세계 각지에서 개최될 ISACA의 CSX컨퍼런스에서 새로운 CSX 사이버 챌린지(CSX Cyber Challenge) 대회를 주최한다.

CSX 사이버 챌린지는 ISACA의 CSX 2016컨퍼런스가 열리는 모든 장소에서 개최된다. 이 새로운 글로벌 경연대회는 2016년 10월 17~19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ISACA CSX 북미(CSX North America) 컨퍼런스에서 첫선을 보인다. ISACA는 작년에 처음 개최한 CSX 컨퍼런스 성공에 힘입어 올해는 다음 두 곳에서 추가 개최를 계획했다.

CSX 유럽(CSX Europe), 영국 런던, 2016년 10월 31일~11월 2일

CSX아시아(CSX Asia), 싱가포르, 2016년 11월 14~16일

CSX 사이버 챌린지는 초급에서 중급 수준의 참가자들이 공격 및 방어 스킬을 수련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기회를 제공한다. 목표 환경은 다양한 OS 및 응용프로그램으로 설정되어 참가자들이 기존의 기술을 연습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대회들은 제어된 저위험 환경에서 새로운 툴과 스크립트, 기술 및 공격을 시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게임들은 고용주들에게도 참가자들의 기술을 확인하고 그들이 대회를 통해 얻은 툴과 전략을 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ISACA 이사회 의장 겸 INTRALOT 정보보안 그룹 이사인 크리스토스 디미트리아디스(Christos Dimitriadis) 박사(CISA, CISM, CRISC)는 “IT 및 사이버보안 경연대회는 기존의 교육 프로그램을 초월해 교실 밖에서 전문기술 개발 및 사이버보안 훈련을 도모한다”며 “CSX컨퍼런스에서 CSX 사이버 챌린지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우리는 전문가와 학생들이 현재 기술을 배우고 개발하는 창의적인 방법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재미있고 건전한 경쟁을 통해 동료 및 팀원들과 협력의 중요성도 알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CSX 사이버 챌린지는 네트워크 평가 및 네트워크 방어 경연으로 구성되며, 각 참가자들은 공통 자원 및 크리티컬 서비스의 제어 능력을 경쟁하게 된다. 팀들은 SMTP, DNS, HTTP, HTTPS, SSH와 같은 크리티컬 서비스의 제어 및 운용을 통해 점수를 축적한다.

모든 기술 수준에 알맞게 조정된 CSX 사이버 챌린지는 50명의 참가자들에 한해 오전 및 오후 강의를 제공한다. 컨퍼런스 참가자들은 컨퍼런스 등록 과정에서 대회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 및 등록은 www.isaca.org/cyber-conference 참조.

CSX 2016컨퍼런스는 ISACA의 사이버보안 넥서스(Cybersecurity Nexus, CSX)의 일환으로 모든 수준의 보안 전문가 업무에 맞춤화된 실용적인 사이버보안 솔루션과 가이드를 제공한다. 컨퍼런스 참석자들은 최신 경향과 위협들을 탐색하고 서로의 생각과 통찰을 공유하며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방어하고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을 배우게 된다.

사이버 챌린지 무료 참가신청을 포함해 CSX 컨퍼런스 등록 정보는 www.isaca.org/cyber-conference 참조. 등록이 완료되면 참가자들은 게임 플랫폼에 무료로 액세스해 대회 준비를 위한 연습을 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최대 32 CPE 크레딧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대회에서 추가적인 CPE를 얻을 수 있다.

ISACA 개요

ISACA®(isaca.org)는 전세계 전문가들이 진화하는 디지털 세상에서 기술의 긍정적인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주도하는 지식과 표준, 자격심사 및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ISACA는 전문가들이 그들의 조직을 위해 신뢰를 고취하고 위협에 대응하며 혁신 및 긍정적인 모멘텀을 이끌어낼 수 있게 해준다. 1969년 설립된 ISACA는 전세계 187개 나라에서 14만여 명의 회원들과 자격증 소지자들을 보유한 세계적인 조직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8250063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트위터: http://twitter.com/ISACANews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isac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SACAHQ

웹사이트: http://www.isaca.org

연락처

ISACA
조앤 더퍼(Joanne Duffer)
+1.847.660.5564
communications@isac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