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퍼스트 아침영어’ 생방송 서비스 개시

매일 아침 8시 생방송, 곽지영 교수 진행으로 총 6단계 커리큘럼 구성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8-29 14:08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공무원 수험생들이 생생한 현장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퍼스트 아침영어’ 생방송 서비스를 개시했다.

지난 7월 오픈한 ‘퍼스트 아침영어’ 강의는 에듀윌 서울 대방학원에서는 실강으로, 서울 노원학원과 인천 부평학원,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실시간 생중계 강의로 매일 아침 8시 진행되고 있으며, 메가잉글리시 TEPS 대표강사인 곽지영 교수가 강의를 맡아 접수 시작 1주일만에 실강생 1,000명을 돌파한 인기 강의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더 많은 수험생이 매일 아침 생생한 현장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생방송 서비스를 개시하고 온라인 수강 접수를 받고 있다. 생방송 강의는 방송 이틀 후부터 다시 보기 서비스를 통해 재시청이 가능하다.

강의는 하루 한 시간씩 1년을 공부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레벨은 총 6단계로, 각 단계별 2개월씩 1년 동안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퍼스트 아침영어’의 특장점은 매주 금요일 실시되는 주간테스트를 통해 직영학원 수강생과 온라인 수강생의 통합 성적 확인이 제공되어 정확한 실력 파악 및 점검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강의 방식은 수험생들이 고득점을 얻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문제풀이를 중심으로 준비됐다. 2017년 공무원 시험 전까지 매일 10문제씩 총 2,400문제를 풀이하여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강의 혜택으로는 ‘공무원 최우선 보카/이디엄 한정판’을 무료로 제공하며, 기존 유료 회원은 30%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9급 공무원 시험을 새롭게 시작하거나 기초가 약한 수험생을 위해 국어, 영어, 한국사 등 ‘필수과목 입문특강’을 무료로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본격적인 수험생활에 앞서 자신의 현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