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함께사는세상, 9월 3일 ‘박정소의 스토리 힐링 콘서트’ 개최

매달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통한 문화향유제공

2016-08-30 09:00
과천--(뉴스와이어)--(사)더불어함께사는세상(이사장 김영숙)이 문화 인프라 시설이 부족한 소외지역 주민들의 문화 향수권 신장 및 문화 양극화 해소를 위해, 9월 3일 오후 2시 남양주 평내도서관 문화 강연장에서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찾아가는 문화공연은 ‘더 나은 가치를 위한 동행’이라는 주제로 (사)더불어함께사는세상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며,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담은 공연팀이 지역 곳곳에 위치한 문화소외지역을 방문해 지역사회 이웃들을 초청해 지속적인 공연을 지원한다. 특별히 이번 공연은 팝페라 가수 박정소의 ‘스토리 힐링 콘서트’로 문화 예술을 쉽게 접하기 힘든 장애인 및 다문화 가족 그리고 지역 주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스토리 힐링 콘서트 주인공인 박정소는, 어린 시절부터 음악에 심취해 클래식 음악대학 성악과로 진학하여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고, 재학 중 오페라 주연으로 발탁되며 오페라계에서 두각을 나타내었으며, 뮤지컬 음악감독의 권유로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기도 하였다. 클래식 오페라 분야와 뮤지컬 분야 각기 다른 다양한 분야의 음악을 섭렵하면서 이 시대의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박정소는 2011년 글로벌 오디션 TV방송 ‘코리아 갓 탤런트’ 준우승에 빛나는 최성봉의 스승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자신의 음악적 성공뿐만 아니라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음악으로서 내면을 치유하는 팝페라 가수 박정소가 힐링 콘서트에서 들려줄 이야기는 ‘희망과 소통, 그리고 행복한 삶에 관한 이야기’이다. 본 공연은 (사)더불어함께사는세상이 주최 및 주관이며, 남양주시, (사)미스코리아 녹원회, 농협은행 마사회 지점, (사)좋은 이웃이 후원하고, 전 좌석 무료로 진행한다.

(사)더불어함께사는세상 허옥남 회장(농협은행 마사회 지점장)은 “이번 남양주시민과 함께하는 팝페라 가수 박정소의 힐링콘서트가 지역사회에 즐거움을 주는 공연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및 문화공연 후원을 통해 지역문화 활성화 및 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사)더불어함께사는세상은, 문화소외계층들의 사회적 지위향상과 지역문화 활성화를 통한 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하는 문화체육부 산하의 비영리 법인으로, 찾아가는 문화공연 ‘동감’ 프로젝트와 소외계층 교육 컨설팅 ‘동행’을 통해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함께사는세상 개요

(사)더불어함께사는세상은 문화소외계층들의 사회적 지위 향상과 교육 및 문화예술의 자생력을 신장시키고, 지역 문화 활성화 및 문화 예술진흥에 기여하는 문화체육부 산하의 비영리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healtheworld.or.kr

연락처

(사)더불어 함께사는 세상
홍보팀
정성현 이사
02-6328-59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