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S헬스, 퀸타일즈와 합병 회사 핵심 경영진 발표

뉴스 제공
Quintiles
2016-08-30 13:40
댄버리, 코네티컷/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MS 헬스 홀딩스(IMS Health Holdings, Inc.)(뉴욕증권거래소: IMS)와 퀸타일즈 트랜스내셔널 홀딩스(Quintiles Transnational Holdings Inc.)(뉴욕증권거래소: Q)가 합병이 완료된 이후 퀸타일즈 IMS(Quintiles IMS) 그룹을 이끌 핵심 임원진을 발표했다.

아리 부스빕(Ari Bousbib)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 직속 재무 담당 임원진에는 마이클 맥도넬(Michael McDonnell) 수석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 제임스 엘린저(James Erlinger) 수석부사장 겸 법률고문, 트루디 스타인(Trudy Stein) 수석부사장 겸 최고 HR 책임자가 포함될 예정이다.

부스빕 회장에게 직보할 글로벌 임원진에는 임상 시험 사업부에 톰 파이크(Tom Pike) 부회장 연구개발 솔루션 담당 사장, 영업부에 케빈 나이틀리(Kevin Knightly) IT 솔루션 사장, 호세 루이스 페르난데즈(José Luis Fernández) 글로벌 서비스 사장, 존 레스닉(Jon Resnick) 현장 인사이트 담당 사장, 스콧 에반젤리스타(Scott Evangelista) 계약 판매부 담당 사장이 임명될 예정이다.

부스빕 회장은 “관련 산업 지식이 풍부하고 검증된 성공 실적으로 헬스케어 혁신에 헌신해온 경영진과 함께 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글로벌 팀에 함께 하게 될 5만여 명의 전문 인력도 산업 혁신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며 “양사 통합 계획이 순조롭게 진척되고 있으며 합병 작업이 마무리된 후 통합 회사로 성공적으로 출발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IMS헬스(IMS Health) 개요

IMS헬스(IMS Health)(뉴욕증권거래소: IMS)는 세계적인 정보기술 서비스 기업으로 의료업계 고객에 성과를 측정, 개선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IMS헬스의 서비스 전문가 7500명은 ‘IMS원’(IMS One™)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설정이 가능한 SaaS 애플리케이션을 10 페라바이트 이상의 복잡한 헬스케어 데이터와 연결해 질병, 치료, 비용 및 예후에 대한 독보적인 통찰을 제공한다. 1만5000명에 이르는 IMS헬스 임직원은 100개국에 걸쳐 글로벌 일관성과 현지 시장 지식을 조화롭게 지원하며 고객사가 조직을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으로는 제약, 컨슈머 헬스 및 의료기기 제조/유통사, 공급업체, 의료보험 기관, 정부기관, 정책결정자, 연구자 및 금융 업계가 포함돼 있다.

환자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세계 선두주자인 IMS헬스는 익명의 의료데이터를 활용해 실제 질병 및 치료에 관한 중요한 통찰을 제공한다. 이러한 통찰은 생명공학 및 제약회사, 의료 연구자, 정부기관, 의료보험 기관 및 기타 의료 이해관계자가 충족되지 않은 치료 수요를 식별하고 보건의료 전반 성과를 높이기 위해 의약 제품의 효과와 가치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웹사이트(www.imshealth.com)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퀸타일즈(Quintiles) 개요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심도 있는 과학적, 치료적 및 분석적 전문 기술에서 우러나온 통찰력을 연결시킴으로써 바이오 의약품 및 기타 헬스케어 기업의 성공 가능성을 증대시킨다. 자문에서 운영에 이르기까지, 퀸타일즈는 상업용 및 관측 솔루션을 포함한 제품개발과 통합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회사는 10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고, 포춘 500대 기업의 하나이며 포춘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명단에 등재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quintil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합병에 관한 중요 정보와 제공처

IMS헬스와 퀸타일즈는 예정된 합병과 관련해 SEC에 퀸타일즈의 S-4 양식 증권 신고서를 포함한 관련 서류를 제출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퀸타일즈 투자설명서를 구성하는 공동 위임장 권유 신고서도 포함돼 있다. 회사 측이 SEC에 제출한 증권신고서는 수정내용을 포함해 2016년 8월15일 자로 효력이 발생됐다. 퀸타일즈는 2016년 8월16일 최종 공동 위임장 권유 신고서/투자설명서를 SEC에 제출했다. IMS와 퀸타일즈는 2016년 8월19일 각 사 주주에게 해당 자료를 발송했으며 인수 안과 관련해 SEC에 기타 자료를 제출할 예정이다. 이 자료는 공동 위임장 권유신고서/사업설명서나 증권신고서 혹은 IMS헬스나 퀸타일즈가 SEC에 제출할 수 있는 기타 다른 문서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다. 투자자와 IMS헬스 및 퀸타일즈 주식 보유자는 자료가 제공되면 증권신고서, 공동 위임장 권유 신고서/사업설명서와 기타 관련 문서는 물론 이들 서류에 대한 수정사항이나 부가 자료를 주의를 기울여 철저히 읽어보길 권한다. 이들 자료에는 중요한 정보가 실리게 된다.
투자자와 주식 보유자는 SEC가 제공하는 웹사이트(www.sec.gov)나 아래에 기재된 IMS헬스 또는 퀸타일즈 담당 부서에서 증권신고서와 공동 위임장 권유 신고서/사업설명서 및 ISM헬스와 퀸타일즈가 SEC에 제출할 그 밖의 자료를 무료로 입수할 수 있다.

IMS헬스(IMS Health)
ir@imshealth.com
+1.203.448.4600
Investor Relations
83 Wooster Heights RD
Danbury, CT, 06810

퀸타일즈(Quintiles)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
+1.919.998.2590
4820 Emperor Boulevard
PO Box 13979
Durham, North Carolina 27703

투자 제안이나 권유 부인

이 자료는 주식 매도나 매도 제안 권유 또는 주식 매수나 매수 제안 권유, 찬성 투표 권유가 아니다. 또한 관할 지역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승인 이전에 유가증권 매매 제안, 권유나 판매가 불법인 지역에서 주식이 판매되어서는 안 된다. 1933년 증권법 10항(개정 내용 포함)의 요건을 충족하는 사업설명서에 의한 방식을 제외하고는 그 어떤 유가 증권 관련 제안도 이뤄져선 안 된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8290052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IMS헬스 홀딩스(IMS Health Holdings, Inc.)
미디어 문의
토르 콘스탄티노(Tor Constantino)
+1-484-567-6732
tconstantino@us.imshealth.com

IR 문의
톰 킨즐리(Tom Kinsley)
+1-203-448-4691
tkinsley@imshealth.com

퀸타일즈 트랜스내셔널 홀딩스(Quintiles Transnational Holdings Inc.)
미디어 문의
필 브리지스(Phil Bridges)
+1.919.998.1653
phil.bridges@quintiles.com

투자자 문의
토드 캐스퍼(Todd Kasper)
+1-919-998-2590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