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최신형 DMR 휴대용 무전기 PD98X 출시

하이테라의 범용 DMR 포트폴리오에 새로 추가된 PD98X, 개선된 혁신 기능으로 독보적인 오디오 경험 제공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6-08-30 17:5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통신솔루션 공급업체 하이테라(Hytera)가 최신 DMR(Digital Mobile Radio) 휴대용 무전기 PD98X을 출시해 하이테라의 DMR 포트폴리오에 또 다른 신제품을 추가했다. PD98X는 잡음제거기술을 통해 독보적인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며 풀 듀플렉스(full duplex) 신호, 마이크로 SD 레코딩 역량, 블루투스 4.0, 커버리지를 확장해주는 단일주파수 재송신기 모드 등의 새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하이테라의 G.S 콕(G.S. Kok) 수석부사장은 “PD98X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새 모델에 일련의 혁신적인 첨단 디자인을 추가해 풀기능 무전기로 만듦으로써 기능성과 사용자 체험에 대한 고객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켰다”고 말했다.

PD985의 추가로 하이테라는 가장 완벽한 DMR 무전기 포트폴리오를 갖춰 단순하고 신뢰할 수 있는 비용 효과적인 휴대용 무전기(PD3 및 PD4 시리즈)에서부터 내구성이 좋고 기능이 많은 솔루션(PD5 및 PD6 시리즈) 그리고 하이엔드 전문가용 시스템 무전기(PD7, PD9, X1 시리즈)에 이르는 다양한 요구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또한 디스플레이와 비디스플레이, GPS와 비GPS, UHF와 VHF 버전을 제공해 고객이 각자의 활용과 상황에 맞는 최고의 휴대용 무전기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PD98X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풀 듀플렉스 신호(Full Duplex Call)
PD98X 제품은 다른 버전의 PD98X와 전화 또는 휴대전화 간에 통신 신호를 발생시킬 수 있다.

· 단일주파수 재송신기 모드(Single Frequency Repeater Mode)
PD98X 제품은 간섭제거 기술을 기반으로 하나의 슬롯으로 신호를 수신해 DMO 모드를 이용해 동일 주파수로 전송함으로써 통신 거리를 확장할 수 있다.

· 빌트인 블루투스 4.0
통합형 블루투스 4.0을 활용해 블루투스를 통해 오디오 전송과 프로그래밍을 지원한다.

· 잡음제거 및 2.5W 오디오출력
최대 2.5W 출력의 스피커와 잡음제거 신기술을 통해 크고 명료한 음성 통신이 가능하다.

· IP68 보호
최고의 방진 및 방수 기준을 준수하는 PD98X은 어떤 열악한 환경도 극복할 수 있다. 또한 최대 4시간 동안 수심 2미터의 물에 침수된 뒤에도 작동에 무리가 없다.

· 스마트 배터리
이 기능을 통해 배터리 수명과 충전 시간 같은 배터리 상태를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충전 시간도 극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다.

· 마이크로 SD 카드 활용한 오디오 레코딩
PD98X 제품은 최대 32GB의 마이크로SD 카드를 지원해 최대 576시간의 디지털/아날로그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다.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소개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Co., Ltd.)(상하이증권거래소:002583)는 세계 유수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통신 솔루션 공급업체다. 하이테라는 정부, 공공안전, 유틸리티, 교통, 엔터프라이즈 및 사업자를 대상으로 완벽한 맞춤형 통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1993년 중국 선전에 설립된 하이테라는 PMR 통신 업계 핵심 주자로 전 세계 120여개 국가와 지역에 탄탄한 고객군을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hyt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8290061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자니 지안(Johnny Jian)
+86-755-26972999
johnny.jian@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