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6-08-31 08:31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지난 29일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 서비스’를 오픈했다.

국내 채용 시장은 대기업 공채 시즌이 가장 바쁘다. 대기업 입사만을 바라보는 구직자들이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시야를 조금만 넓히면 뛰어난 기술력, 연봉, 복지, 성장 가능성을 갖춘 중견, 강소, 히든챔피언 기업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열정을 쏟아야 할 곳이 대기업만 있는 것은 아니라는 뜻이다. 커리어의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 서비스’는 대기업과 견줄만한 3,000여 개 이상의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 정보는 물론 채용 정보, 연봉 정보, 기업밀착취재 등을 제공한다.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 서비스의 핵심은 ‘채용 정보’다. 지원자들은 매일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의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학력별, 경력별 검색이 가능하고 원하는 기업의 공고만 검색할 수도 있다. 채용 공고의 상세모집 요강, 근무환경, 입사전략, 기업 개요, 기업뉴스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한 구직 활동이 가능하다.

연봉 정보도 제공한다. 구직자들의 잘못된 선입견 중 하나가 ‘중소기업은 연봉이 적을 것이다’라는 것이다. 이 서비스는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의 2016년 기준 대졸 초임 연봉, 연봉 순위, 매출 순위를 제공하고 있어 잘못된 선입견은 깨주고 기업 분석에 도움을 준다.

다음은 기업 정보다. 지원자들은 원하는 업종, 지역을 선택해 중견, 강소 기업을 검색하면 기업 개요, 연봉 정보, 복리후생, 입사전략, 자소서 분석, 진행 중인 채용 공고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중인 기업만 보거나 연봉 순으로 정렬할 수도 있어 더욱 유용하다.

기업밀착취재도 있다. 커리어 대학 기자단이 직접 진행한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 인터뷰를 통해 입사 노하우나 회사 자랑거리, 사내분위기 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 이슈사항은 뉴스 기사로 게시하여 구직자들에게 도움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탁동일 홍보마케팅팀 팀장은 “커리어는 그동안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 위주로 사이트를 운영해왔다”며 “이번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 서비스’는 대기업 공채만 바라보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여러 탄탄한 기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구직자들의 활발한 이용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사원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