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사나 벨라바루, 투숙객 대상 수상 비행기 및 조식 무료 제공

2016-08-31 09:34
서울--(뉴스와이어)--몰디브에 위치한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4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말레공항과 리조트를 오가는 왕복 수상 비행기와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몰디브 남쪽 청정 해안에 위치한 앙사나 벨라바루는 말레에서 수상 비행기로 약 40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이동 중에는 청정한 바다와 다양한 형태의 산호섬을 하늘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앙사나 벨라바루에는 몰디브 최초의 독립식 수상빌라 34채를 포함해 총 79채의 빌라가 자리하고 있다. 비치 프론트 빌라에는 개인 제트풀이 객실마다 구비되어 있으며, 문을 열면 광활하면서도 투명한 인도양의 전경이 바로 눈 앞에 펼쳐진다. 마치 바다 위에 떠 있는 듯 한 인오션 빌라에는 21㎡ 면적의 야외 인피니티 풀이 있으며, 산호초와 바로 연결되어 있는 원목 풀사이드 데크가 완비되어 있다. 또한 빌라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응접실이 마련되어 있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은 수상 오두막에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퓨나(Funa), 해안가에 위치한 원목 베란다에서 다양한 몰디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카니(Kaani) 등이 있다. 이외에도 스파 센터와 해양 다이빙 센터, 피트니트 센터, 다양한 수공예품 전시되어 있는 갤러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허새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