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 OTT 동영상 사업자의 비즈니스 도입 및 개발 박차 지원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무료 스토리지 및 트래픽 프로모션∙∙∙서비스 도입 및 온라인 동영상 성능, 워크플로우 향상 가속화 뒷받침

뉴스 제공
Limelight Networks, Inc.
2016-08-31 09:00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비자 동영상 시청의 중심 축이 온라인 동영상(OTT) 콘텐츠로 빠르게 이동하면서 새로운 미디어 기업과 기존 미디어 기업은 시청자 신규 확보와 유지, 복잡한 동영상 전송 워크플로우, 급속한 트래픽 증가, 다각화된 수익화 모델, 성능 도전에 고심하고 있다. 글로벌 콘텐츠 전송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나스닥: LLNW)는 오늘 OTT 사업자가 이 같은 과제에 대응하고 사업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기 위한 높은 비용 효율의 번들 서비스를 발표했다.

라임라이트는 신규 고객에게 최대 500TB의 무료 스토리지와 100TB의 무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트래픽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kr.limelight.com/OTT-CDN-promo)에서 확인할 수 있다.

OTT 콘텐츠 수요는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시청자의 눈높이 또한 높아지고 있다. 라임라이트가 연 2회 발간하는 ‘온라인 동영상 현황’(The State of Online Video)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온라인 동영상을 7시간 이상 시청한다는 응답자가 불과 1년만에 22%에서 31%로 늘었으며 전송 경험 품질의 중요성도 증가했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동영상 포맷을 요하는 폭넓은 인터넷 연결 기기로 동영상을 시청한다고 답해 복잡성이 한층 가중된 것으로 나타났다.

라임라이트의 글로벌 고성능 CDN과 완전 통합된 전송 서비스는 OTT 콘텐츠 전송을 간소화하고 전 세계 광범위한 기기에서 고품질의 시청 경험을 보장한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 스위트에는 다음의 내용이 포함된다.

· 고성능 클라우드 스토리지: 독립 모니터링 기업인 세덱시스(Cedexis)의 조사에서 고루 최고 순위를 기록한 라임라이트의 분산형 스토리지는 영상 시청의 지연을 줄여 OTT 시청자에게 최상의 시청 환경을 제공 한다.

· 자동 동영상 변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MMD(Multi-Device Media Distribution)는 싱글 인제스트 스트림과 파일을 다양한 비트율의 청크 동영상 포맷으로 변환해 해당 기기에 대한 최적의 시청 경험을 구현한다.

· 종합 보안: 광범위한 보안 기능 은 동영상에 대한 사용자 접근을 관리하여 OTT 사업자가 동영상 자산 및 저작권 침해를 막을 수 있도록 한다.

· 셀프 서비스 사용자 인터페이스: 라임라이트의 제어 포털은 직관적 설정 기능으로 편리하며 대시보드, 성능 보고서등을 제공해 OTT 사업자가 급변하는 시장 여건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니어 인스턴트 퍼지(Near instant purge) 기능: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마트퍼지’(SmartPurge)는 캐시(Cache)에서 오류가 있는 콘텐츠나 오래된 콘텐츠를 빠르게 제거함과 동시에 시청자가 파일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한다.

라임라이트의 모든 동영상 전송 서비스는 세계적 수준의 연중 무휴 네트워크 운영 센터에서 관리되며 OTT 고객사는 주요 언어로 제공되는 연중 무휴 기술 지원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조지 본더하르(George Vonderhaar)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최고판매책임자는 “라임라이트는 빠르게 발전하는 OTT 시장에서 고객사가 핵심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며 “우리는 콘텐츠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최종 사용자에게 최상의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라임라이트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로 콘텐츠를 전송하는 도구와 인프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는 “업계 대형 주자 다수가 라임라이트가 제공하는 세계적 규모의 안정적 성능과 업계 성공적인 처리량, 비즈니스 지원 경험을 활용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개요

세계적인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나스닥: LLNW)는 고객들이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거의 모든 디지털 디바이스로 디지털 콘텐츠 전송할 수 있게 한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임라이트의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로 기업들은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함과 동시에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및 라임라이트 커넥트(Limelight Connect)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8230057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블로그: http://goo.gl/0zwqYF
트위터: http://www.twitter.com/llnw
페이스북: http://goo.gl/G8GUSV
링크드인: http://goo.gl/sn2Ea8
라임라이트 커넥트(Limelight Connect): http://goo.gl/NgldS2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언론 문의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대행 파마 PR(fama PR)
테드 와이즈먼(Ted Weismann)
617-986-5009
limelight@famapr.com

투자자 문의
ir@limeligh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