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가즈프롬 네프트에 옵텔리오 퓨어 비접촉 솔루션 공급해 주유 카드 업그레이드 지원

뉴스 제공
Gemalto
2016-08-31 14: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가 가즈프롬 네프트에 화이트 라벨 EMV 기반의 옵텔리오 퓨어(Optelio PURE) 듀얼 인터페이스 솔루션을 공급한다.

젬알토는 이를 통해 가즈프롬 네프트의 로열티, 선불 주유카드의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게 된다. 가즈프롬 네프트는 러시아, CIS 지역 최대 석유사로 1,700곳이 넘는 주유소를 운영하고 있다. 신규 비접촉 카드는 인제니코(Ingenico)가 공급하는 가즈프롬 네프트의 최신형 단말기가 인식할 수 있으며 오픈웨이(OpenWay)가 제작한 플릿 카드 처리 솔루션의 지원을 받는다.

가즈프롬 네프트의 On our way/Going the same way 로열티 및 선불 주유카드는 29개 지역에서 67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며 성공적으로 보급되고 있다. 올해 초 도입된 신규 카드를 통해 가즈프롬 네프트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EMV 표준이 제공하는 뱅킹 수준의 최적화된 보안성을 활용, 카드 위조의 위험성을 줄이고 있다. 확장 가능한 이 미래형 솔루션은 카드 기능성 확대, 그리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부가가치 혜택 추가 제공의 명확한 로드맵을 제시한다.

본 카드는 금융카드용 EMV 표준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가즈프롬 네프트의 개인 승인 네트워크 내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기존 카드 결제방식에 따른 수수료가 절감된다. 가즈프롬 네프트는 카드 자체 발급에 대한 모든 통제권을 갖는다. EMV 방식이 갖는 주요 혜택과 더불어 비접촉 거래가 더해지기 때문에 카드 사용자는 최적의 결제 속도와 편의성을 제공받게 된다.

필립 캠브리엘(Philippe Cambriel) 젬알토 유럽, 지중해 및 CIS 지부장은 “가즈프롬 네프트는 EMV 생태계와 비접촉 기술 도입을 통해 미래 사업 개발에 대한 명확한 로드맵을 확보하게 됐다”면서 “비접촉 카드와 단말기는 결제 속도와 편의성, 그리고 카드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가즈프롬 네프트는 또한 모바일 결제 도입의 토대를 마련했으며 이제 스마트폰 세대에 해당하는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이상적인 입지를 구축하게 됐다”고 밝혔다.

Gemalto 개요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 글로벌 리더로 2015년 기준 연간 매출액은 31억 유로에 달하며 180개 이상의 국가에 고객사를 두고 있다. 젬알토는 갈수록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는 디지털 세계에 신뢰성을 공급한다. 젬알토의 기술과 서비스는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신원 정보를 인증하고 데이터를 보호해 개인 기기, 커넥티드 오브젝트, 클라우드 및 이들 사이에서 안전함을 유지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결제부터 기업 보안, 사물인터넷에 이르기까지 현대 생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 젬알토는 사람, 거래, 사물을 인증하며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소프트웨어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수십억 명의 사람과 사물을 대상으로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는 14,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118곳의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45곳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27곳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9개 국가에 분포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Philippe Benitez
북미
+1-512-257-3869
이메일 보내기

Peggy Edoire
유럽 및 CIS
+33-4-42-36-45-40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대중국
+86-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11-5105-9220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1-55-01-57-89
이메일 보내기

Shintaro Suzuki
아시아 태평양
+65-6317-8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