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니끄, 미혼모 지원 캠페인 성공리에 마감

미혼모 후원 단체 위드맘에 소셜 기부 캠페인 진행

미혼모 등 소외계층 여성들에게 470만원상당 화장품 기부

뉴스 제공
노벨코
2016-08-31 13:23
서울--(뉴스와이어)--참신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제품 개발을 지향하는 화장품회사 노벨코 (대표 정효경)가 소셜 기부 플랫폼 ‘쉐어앤케어’를 통해 미혼모 후원 단체 위드맘을 돕는 캠페인 ‘미혼모들의 리틀빅히어로, 이효천’을 진행하여 47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쉐어앤케어에서 주관하는 미혼모 돕기 캠페인은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기부활동 금액을 모아 나눔 화장품 클렌징 세트를 선물하는 캠페인으로서, 이 캠페인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1,000원씩 적립되며, 페이스북에 공유한 글의 ‘좋아요’ 1개당 200원이 추가로 적립된다.

노벨코는 이번 나눔의 선 순환을 통해 소외 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벨코는 올해 오우니끄 브랜드를 런칭해 신개념 무스 제형의 클렌징 제품을 새롭게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해외 글로벌 유통망과 명동을 비롯한 오프라인 채널 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캠페인 페이지: http://sharencare.me/campaign/160

웹사이트: http://www.ounique.co.kr

연락처

오우니끄
홍보팀
윤지훈
070-7786-478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노벨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