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스리랑카투어, 2016년 가을시즌 허니문 리조트 특선 출시

2016년 가을 하이클라스 허니문를 스리랑카에서 해양 스포츠와 함께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16-08-31 14:11
서울--(뉴스와이어)--스리랑카전문 여행사 플래닛스리랑카투어(대표 한재철)가 2016년 가을 시즌 허니문 특선 상품으로 최고급 리조트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하이클라스 특선상품에서 사용하는 두 리조트는 독특한 시설과 위치로 이용자들이 이국적인 풍광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캔디에 위치한 실론티 트레일 리조트는 옛날 차 농장 건물을 리조트로 개발한 곳으로 주변이 아름다운 차밭으로 둘러 싸여 있어 스리랑카의 차 문화를 체험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인근 호수에서 카약킹등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스리랑카 최남단 인도양 해변 웰리가마에 위치한 케이프 웰리가마 리조트는 갈레 요세에서 약 20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으며 리조트 주변에서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상품 개발 목적을 휴식에 두어 번거로운 일정을 빼고 멋진 리조트에서 이용자들이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하였으며 필요할 때 대기하는 전담 가이드가 주변 관광지를 안내할 수 있도록 하였다.

상품 문의 및 예약은 플래닛스리랑카투어로 하면 된다.

상품 개요

상품명: 스리랑카 하이클라스 허니문 리조트 특선 5박 6일
행사일: 매일 출발
행사 인원: 2명 부터
여행경비: 2,700,000원부터(1인당)
경비포함: 숙소 5성급, 전용 차량 한국어가이드, 리조트 내 식사, 여행자보험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여행 서비스 네트워크이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서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상품 상세 페이지: http://www.planetsrilankatour.com/main/sub01/tour_...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월드투어
한재철 대표
070-7124-1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