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뉴매틱 코리아, ‘2016 오토모티브 위크’에서 초경량 임팩 렌치 시리즈 선보여

초경량 에어공구 시리즈 Size Matter 제품군과 출시 예정 제품 선보여

전시회를 통해 기존 제품 및 신제품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부대 행사로 ‘피트 스탑 챌린지’ 이벤트 실시 및 경품 증정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에어 공구의 선두기업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가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장비 전시회 ‘2016 오토모티브 위크(2016 Automotive Week)’에 참가해 기존 제품 대비 더 작고 강해진 Size Matter 제품군과 보다 강력한 토크를 자랑하는 앵글렌치를 선보인다.

2016 오토모티브 위크는 9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산업 전문 전시회로, 자동차 정비, 수리 및 서비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시카고 뉴매틱은 최근 초경량 에어공구 시리즈 Size Matter을 선보이며 작업자의 편의와 협소한 작업 환경을 고려한 작고 강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기존 임팩 렌치 시리즈보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경량화를 실현한 CP7732C, CP7749, CP7737 등의 제품을 소개하고, 관람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카고 뉴매틱의 Size Matter 제품군은 좁은 공간에서도 작업자가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내구성 또한 뛰어나 가혹한 작업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CP7749는 주목할 만한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이전 모델 대비 무게는 10% 이상 가벼우면서도 구동 파워는 5% 이상 강력해졌다.

이와 함께 충전공구 시리즈도 전시회에 새롭게 선보인다.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CP8848 V1.2는 시카고 뉴매틱의 베스트 셀링 제품인 CP8848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국내 판매 중인 고토크 충전공구 중 가장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또 대형 볼트 작업이 가능하며 반력이 적어 작업자의 피로도를 줄여 주는 앵글 렌치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그라인더, 샌더, 햄머, 드릴류 등 다양한 제품도 전시된다.

시카고 뉴매틱 서동현 이사는 “시카고 뉴매틱은 아시아 시장의 고객을 위해 작지만 강력한 파워를 지닌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시카고 뉴매틱이 가진 작업자 친화적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카고 뉴매틱 부스에서는 기존 제품과 함께 Size Matter 제품군을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부대 행사로는 타이어 휠 너트를 빠른 시간 내에 체결하는 ‘피트 스탑 챌린지’ 이벤트를 펼쳐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시카고 뉴매틱 개요

시카고 뉴매틱(CP)은 1901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건설 도로장비, 산업용 공구, 압축기 사업 부문을 영위하고 있다. 오늘날 시카고 뉴매틱은 현지 네크워크를 통해 전 세계 시장에서 신뢰를 바탕으로 활발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시카고 뉴매틱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을 연구, 개발, 제조,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p.co.kr/

연락처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
최주희
031-620-07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