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패뷸러스, 미디어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MOU체결

2016-09-01 09: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SMIT, 총장 박승철)와 (주)패뷸러스(FABULOUS, 대표 정성복)는 미디어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 및 상호 협력을 통해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31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미디어 콘텐츠 연구개발 관련 산학협력 교류 △미디어 콘텐츠 전문인력 교류 및 직무 교육개발 운영 △SMIT석사과정 장학생 추천 및 직원 교육 활성화 등의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기관이 추진 중인 미디어산업 활성화를 위한 사업에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주)패뷸러스는 2010년 설립된 이래 해외 유명 뮤지컬과 명품 쇼를 단순한 실황중계로 녹화하는 것이 아니라 탁월한 연출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동감과 현장감을 전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개요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비즈니스 역량을 기반으로 예술적 능력과 기술적 능력이 조화를 이룬 미디어 산업의 전문 융합 인력의 육성을 목표로 2009년 3월 서울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에 개교한 미디어 전문 고등교육기관이다. 특히 미디어 디자인, 미디어 제작에 중점을 두고 경영, IT의 실용적인 융합 학문을 추구하는 석사학위과정 대학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mit.ac.kr

연락처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교학처
전다찬
02-6393-32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