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상사 인디언 모터사이클,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 진행 예정

뉴스 제공
화창상사
2016-08-31 17:08
과천--(뉴스와이어)--인디언 모터사이클의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는 9월 5일(월)부터 18일(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로드쇼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신세계그룹과 미국의 쇼핑몰 개발 운영사인 터브먼아시아와 합작사업으로 지어졌으며 지하 4층~지상 4층, 연면적 45만9498㎡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자동차업체뿐만 아니라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티파니 등 럭셔리 브랜드와 메가박스 영화관, 영풍문고 등도 들어설 계획이며 서울과 접근성이 뛰어나고 대형 쇼핑몰 등의 문화시설과 각종 인프라가 구축되어 신세계가 오랜 시간 준비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힐링 공간으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공간’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이번 로드쇼는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 내 입구에서 진행되며 바이크 뿐만 아니라 의류 및 액세서리 등을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로드쇼에서 처음 선보이게 되는 인디언용 라이더 전용 팔찌, 반지, 목걸이를 포함한 액세서리 등 다양하고 알찬 상품을 구성하여 바이크 고객과 일반 고객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드쇼에는 인디언 스카우트, 스카우트 식스티, 다크호스, 치프빈티지, 치프테인, 로드마스터 모델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 모델 군이 다양하게 전시될 예정이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관계자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편안하게 인디언 바이크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 과천 본사나 부산 지사로 문의 가능하다.

화창상사 개요

화창상사는 선외기 엔진, 요트, 사륜오토바이, 모터싸이클 등을 수입 판매하는 전문업체이다. 요트용 스즈끼 선외기, 폴라리스ATV, 빅토리모터사이클, 인디언모터사이클, 리갈이 주력 상품이다. 1956년 창업 이래 육상 및 해상용 디젤 엔진과 발전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1996년 레저 산업에 진출해 요트 판매 사업을 하고 있으며, 2007년부터 모터 싸이클 분야에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www.hwachang.com

연락처

화창상사(주)
영업관리
조은경
02-794-6139
이메일 보내기

과천 본사
02-794-9401, 9411

부산 지사
051-761-0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