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킬러, ‘연구윤리 열공지원 이벤트’ 실시

'카피킬러에듀’ 연구윤리 온라인강의 수강자 전원 카피킬러채널 이용권 증정

뉴스 제공
무하유
2016-09-01 10:0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무하유의 표절검사서비스 카피킬러가 1일 연구윤리 온라인강의 수강자 전원에게 ‘카피킬러채널 이용권(5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표절뿐만 아니라 중복게재에 따른 연구부정행위를 다룬 보도들이 연일 쏟아지면서 연구부정행위에 대한 인식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표절행위의 사후적발은 미봉책에 불과하며 올바른 글쓰기를 위한 교육이 필요하다는 자정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으며 카피킬러는 이에 공감하여 연구윤리 교육포털 ‘카피킬러에듀’를 1월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다.

카피킬러에듀는 매월 연구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들로 온라인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완료 시 수강확인서가 발급된다.

카피킬러에듀의 온라인강의를 통하여 기관 내 연구윤리 교육을 진행하는 기관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만족도 또한 매우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카피킬러에듀는 온라인강의뿐만 아니라 연구윤리 교육자료 및 전문가 상담을 진행하여 연구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연구자들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카피킬러에듀에서는 올바른 연구윤리 정착을 위해서 온라인강의 수강완료자 전원에게 ‘카피킬러채널 이용권(55,000원)’을 증정하는 ‘연구윤리 열공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의 수강 완료자들에게 카피킬러채널 이용권이 증정되며 이용권 등록 시 카피킬러채널에서 검사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카피킬러채널’은 개인 맞춤별 검사설정 조정 기능을 제공, 대용량문서의 검사를 지원하는 서비스다. 최근 대학 수시모집 시즌을 맞이하여 자기소개서 유사도 검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또한 논문의 자가 점검을 위한 필수서비스로 정평이 나 있다.

‘연구윤리 열공지원 이벤트’에 문의사항은 카피킬러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무하유 개요

무하유는 표절분석 전문기업으로 모든 지식의 통섭(consilience)을 추구한다. 비단 텍스트가 가지는 통계적 정보만을 추출하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담겨 있는 사회학적, 인문학적 의미 분석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무하유는 표절없는 올바르고 정직한 학습연구윤리의식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카피킬러에듀: http://edu.copykiller.org/

웹사이트: http://www.muhayu.com/

연락처

(주)무하유
영업마케팅본부
장샛별 프로
02-2115-8675
이메일 보내기

카피킬러 고객센터
1588-97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