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원장, SBS 모닝와이드 ‘의사가 먹는 백신푸드’에서 비타민나무 열매가루 소개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6-09-01 09:10
서울--(뉴스와이어)--8월 31일 SBS <모닝와이드>에서는 치과의사 정유미 원장(치의학박사)의 건강비법이 공개되었다.

바로 ‘의사가 먹는 백신푸드’란 코너에서 ‘비타민나무 열매가루’를 소개했다. 비타민나무는 산자나무라고도 불리고, ‘징키즈칸의 3대보물’로 불리고, 홍콩과 대만에선 ‘기적의 열매’라고 불리는 식물에서 나온 열매를 가루로 만든 것이다.

아나운서 출신 치과의사로 잘 알려져 있으며, tvN 과 스토리온에서 방송된 <렛미인> 시즌 1부터 5까지 출연하며, 치과의사로는 유일한 렛미인닥터스로 활약한바 있는 정유미 원장은 최근 매일경제TV 수요스페셜 <건강한의사> 에서 MC를 맡아 프로그램 진행자로도 활동 중에 있다.

이날 방송에선 특히 방송인 서유리 씨에게도 그녀만의 백신푸드를 소개했는데, 치과의사로서 진료도 열심히 하고 시간을 쪼개 진료에 방해받지 않는 선에서 틈틈이 방송을 하는 모습도 나왔다. 주말에는 어린이들을 위해 이천에 위치한 파밀리에승마장에서 승마를 교육하는 그녀의 모습이 나왔다.그러다보니 365일 쉬는 시간없이 활동하면서도 항상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열정적인 정유미 원장의 모습이 화면에 고스란히 담겼다.

정유미 원장은 “사람들이 행복한 웃음을 짓는 모습을 보는게 굉장히 행복하다” 며 이런 모습을 오래 함께 하기 위해선 본인스스로 건강을 지켜야 한다며 “건강하게 그리고 건강한 웃음을 잘 치료할 수 있는 치과의사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유미 원장은 매직키스치과 대표원장으로 진료를 하면서 대한구강보건협회, 한국의료법학회, 청소년흡연음주예방협회 이사로 활동하면서 국민구강보건활동에 힘쓰고 있다. 또한, 매일경제 TV <건강한의사>, TV조선 <대세남> 및 SBS <꾸러기 탐구생활> 을 비롯, 각종 방송에서 치과의사 패널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매직키스치과 블로그: http://blog.naver.com/mkissdent
매직키스치과 스토리: http://blog.naver.com/mkiss4u
치과의사 정유미 블로그: http://blog.naver.com/dryumi
치과의사 정유미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dr.yumi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2-3452-827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