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추석 맞이 ‘효심을 부탁해 시즌4’ 이벤트 실시

하림, 한가위 앞두고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 전할 수 있는 SNS 이벤트 진행

당첨자 부모님 댁에 추석 전에 감사 카드+하림 양념육 세트 배송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16-09-01 10:16
익산--(뉴스와이어)--“때론 부끄러워서, 때론 바쁘다는 핑계로 부모님께 차마 말하지 못하고 고이고이 접어둔 그 애틋한 마음, 올 추석엔 하림이 대신 전해드립니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한가위를 맞아 부모님 댁에 감사 카드와 함께 닭고기 선물세트를 보내주는 ‘하림 자연실록 효심을 부탁해 시즌 4’를 진행한다. 하림이 지난해 설을 앞두고 처음 시작해 이번이 네 번째인 ‘하림 자연실록 효심을 부탁해’는 명절인데도 부모님을 찾아 뵙지 못하거나 찾아 뵙더라도 고마운 마음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부모님에게 전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된다.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남긴 30명을 뽑아 추석 전에 부모님 댁에 감사 카드와 함께 ‘하림 양념육 세트’를 선물로 보내준다.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월) 하림 자연실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간단한 응모만으로 닭고기 선물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림의 효심 이벤트를 통해 평소 제대로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 사랑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 양념육 세트’는 맛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춘천식 순살닭갈비’와 ‘포장마차식 뼈없는 양념 닭발’, ‘포장마차식 양념 근위’,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닭갈비’로 구성됐다. 별도의 추가 양념 없이 프라이팬에 덜어 익히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가족들에게 간편하게 별미를 선사할 수 있다.

자연실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aturalharim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
02-6363-82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