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산토 코리아, 강원도 영월에서 농촌 봉사활동 펼쳐

뉴스 제공
몬산토코리아
2016-09-01 13:0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업기업 몬산토 코리아(대표 이남희)가 8월 31일 강원도 영월에서 농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몬산토 코리아가 국내 농가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농업인들이 겪는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이해하고 해소해 드리고자 준비되었다. 몬산토 코리아는 이러한 농촌 대상 봉사활동을 앞으로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몬산토 코리아 임직원 50여명은 강원도 영월군 북면 공기1리에서 현지 농업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고추 수확기를 맞아 농가가 수확한 고추를 분류하고 정리하는 작업 및 고추 수확 지원 외에도 마을회관 쉼터 설치, 환경미화, 마을 어르신과 어린이에게 이미용 서비스 제공, 점심식사 대접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남희 몬산토 코리아 대표는 “소비자는 농산물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지만 농업인이 이를 위해 얼마나 많은 땀을 흘려야하는 지 전 직원이 다시 한 번 실감할 수 있었다”며 “몬산토 코리아는 앞으로도 국내 농업인의 고민을 함께 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몬산토 코리아는 국내 농업인에 첨단 육종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채소 종자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nsantoglobal.com/global/kr

연락처

몬산토코리아 홍보대행
KPR
은보라
02-3406-22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