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전국 작은책방·중고서점과 제휴한 단골 멤버십카드 출시

뉴스 제공
알라딘
2016-09-02 10:28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온라인 알라딘 및 전국 작은책방/중고서점에서 도서를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15%를 할인해주는 알라딘 단골 멤버십카드 를 1일 출시했다.

발급 고객은 온라인 알라딘 및 전국 알라딘 중고서점 28개 매장 그리고 땡스북스, 유어마인드, 이상한나라의헌책방 등 알라딘과 제휴된 37개의 전국 작은 책방 및 중고 책방에서 구매시 구매 금액의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니클로, H&M, 자라 등의 패션 SPA 매장 이용시 10% 할인이 가능하며 CGV, 올리브영, KFC 및 택시 이용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은 통합 한도로 운영되며 할인한도는 고객 사용 실적에 따라 최소 1만원부터 최대 4만원까지이다. 할인 비용은 전액 카드사에서 부담한다.

알라딘은 출시 이벤트로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처음 결제하는 고객 전원에게 알라딘 중고매장에서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중고매장 할인 멤버십’ 혜택 및 전자도서관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출시 후 6개월간 알라딘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멤버십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알라딘 마케팅팀 김성동 팀장은 “책과 문화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알라딘뿐만 아니라 전국 지역 서점을 이용할 때에도 책값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다가 본 카드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카드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알라딘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 혹은 전국 알라딘 중고서점을 방문해 발급받을 수 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가 (사)한국서점조합연합회와 함께 지역 서점에서 구매 시 1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화융성카드는 체크카드에 이어 신용카드로도 발급이 시작됐으며 현재 발행은행인 기업은행과 농협은행에 이어 다른 주요 시중 은행과 지방은행으로 발급처를 확대할 계획이라 밝혔다.

카드 발급 안내 페이지: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02-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