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전국 작은책방·중고서점과 제휴한 단골 멤버십카드 출시
<BORN TO READ 카드> 발급 고객은 온라인 알라딘 및 전국 알라딘 중고서점 28개 매장 그리고 땡스북스, 유어마인드, 이상한나라의헌책방 등 알라딘과 제휴된 37개의 전국 작은 책방 및 중고 책방에서 구매시 구매 금액의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니클로, H&M, 자라 등의 패션 SPA 매장 이용시 10% 할인이 가능하며 CGV, 올리브영, KFC 및 택시 이용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은 통합 한도로 운영되며 할인한도는 고객 사용 실적에 따라 최소 1만원부터 최대 4만원까지이다. 할인 비용은 전액 카드사에서 부담한다.
알라딘은 <BORN TO READ 카드> 출시 이벤트로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처음 결제하는 고객 전원에게 알라딘 중고매장에서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중고매장 할인 멤버십’ 혜택 및 전자도서관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출시 후 6개월간 알라딘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멤버십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알라딘 마케팅팀 김성동 팀장은 “책과 문화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알라딘뿐만 아니라 전국 지역 서점을 이용할 때에도 책값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다가 본 카드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카드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알라딘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 혹은 전국 알라딘 중고서점을 방문해 발급받을 수 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가 (사)한국서점조합연합회와 함께 지역 서점에서 구매 시 1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화융성카드는 체크카드에 이어 신용카드로도 발급이 시작됐으며 현재 발행은행인 기업은행과 농협은행에 이어 다른 주요 시중 은행과 지방은행으로 발급처를 확대할 계획이라 밝혔다.
카드 발급 안내 페이지: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02-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