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듀윌” 신규 광고 런칭

더욱 강력해진 후크송, 서경석의 랩과 댄스로 합격 메시지 전달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9-02 11:09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지난 1일 ‘에듀윌은 합격이다!’를 주제로 한 신규 광고를 런칭하고 전방위 홍보에 나섰다.

에듀윌은 지난 2014년 자격증/공무원 교육 업계 최초로 TV광고를 런칭해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중독성 강한 서경석의 랩과 댄스는 여러 매체를 통해 패러디 되는 등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새로 런칭한 2차 광고는 기존 광고 이후 약 2년여 만에 제작된 것으로, 심각하기보다 즐겁게 살아가는 젊은 층의 감각을 반영해 B급 코드로 친근감을 더했다. 또한 기존 후크송과 서경석의 유머코드를 활용하여 에듀윌만의 광고 정체성을 이었다.

이번 광고는 전달력 강한 가사와 흡입력 강한 멜로디를 가진 기존 후크송에 EDM, 브라스밴드, 락 등 3가지 버전의 화려한 사운드를 입혀 들썩들썩한 합격 분위기를 만들었고, 화면 또한 무대 조명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색감과 최신 영상 화법을 활용해 합격의 기쁨을 표현했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변화도 눈여겨 볼만 하다. 러닝 타임 내내 말끔한 수트차림으로 출연한 지난 광고와는 달리, 이번 광고에서의 서경석은 공무원 시험 합격생, 공인중개사에 합격한 여성, 우주인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해 에듀윌의 합격송을 부른다.

이 밖에도 수많은 서경석 미니미들이 서경석과 함께 에듀윌 댄스를 추는 등 위트있는 볼거리를 구성했으며, 에듀윌이 우주까지 진출해 외계인도 공무원 시험을 공부한다는 내용으로 광고가 마무리된다.

에듀윌의 새로운 광고는 9월부터 온에어 되어 TV, 극장, 라디오는 물론, 네이버, 유튜브 등 각종 온라인 매체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훈훈한 촬영 뒷이야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도 유튜브에 공개 중이다.

에듀윌은 이번 신규 광고는 긴 수험 생활을 앞둔 수험생 분들에게 웃음을 전해드리고자 많은 위트 코드를 넣었다며, 그동안 많은 분들이 에듀윌의 합격송과 광고를 사랑해 주셨듯이 이번 신규 광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