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앱 만개의레시피, ‘레시피부터 영양 성분까지’ 바코드로 한 눈에

대상정보기술과 협력해 ‘소비자 안심 마케팅’ 실시

뉴스 제공
만개의레시피
2016-09-05 09:00
서울--(뉴스와이어)--만개의레시피가 대상정보기술과 협력해 다양한 제품의 바코드 또는 QR코드를 스캔 하면 칼로리 및 영양 성분을 알 수 있는 안심 서비스를 실시한다.

최근 식품 속 영양 성분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제품 성분 하나하나도 꼼꼼히 구매하는 이른바 ‘컨슈니어’ 소비자들이 늘면서 식품업계가 제품의 성분을 확인할 수 있는 코드 스캔 기능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컨슈니어는 소비자(Consumer)와 엔지니어(Engineer)의 합성어로 제품의 영양 성분을 철저히 확인하며, 나아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증거를 중요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만개의레시피 이용자들은 새롭게 제공되는 서비스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합리적인 소비까지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제품의 성분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까지 알 수 있어, 일반 주부들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만개의레시피는 요리뿐만 아니라 재료 구매에 대한 앱 이용자들의 걱정을 해결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만개의레시피 개요

만개의레시피는 2011년 개인,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레시피를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모전, 쿠킹클래스, 블로거 체험단,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제작 및 배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들에게 제공하며, 현재 550만 회원과 최대 규모 레시피 제작자 1,641명을 기록하는 국내 1위 요리 어플리케이션이다.

웹사이트: http://www.10000recipe.com

연락처

만개의레시피(EZHLD Inc.)
마케팅팀
양해진 주임
02-323-5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