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현승 팬들, 아동 의료(수술)비 지원

뉴스 제공
월드쉐어
2016-09-02 15:44
서울--(뉴스와이어)--가수 장현승의 팬들이 그의 28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했다.

국제구호 NGO 월드쉐어는 장현승의 한국 팬카페 ‘Dear JS’와 일본 팬페이지 ‘ESTILO’에서 9월 3일, 장현승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아동 의료(수술)비’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후원에 참여한 팬카페 ‘Dear JS’의 경우 2013년부터 4년째 월드쉐어를 통해 꾸준히 기부를 이어온 곳으로 스타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는 일본 팬들과 함께 국경을 뛰어넘은 나눔을 실천해 더욱 눈길을 끈다.

후원에 참여한 팬들은 장현승의 이름으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보람된다며 이 마음이 전해져 아픈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실천하고 싶다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팬들과 함께 전 세계 어려운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어준 가수 장현승은 최근 ‘M.net 힛 더 스테이지’에 출연하며 매회 뛰어난 무대를 선보여 매주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온라인마케팅
김지영 간사
02-2683-9300(#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