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이크, 추석 대비 막바지 할인 행사 실시... 추가 할인 쿠폰에 증정 행사까지

견과류부터 슈퍼푸드, 홍삼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선물 세트 판매

뉴스 제공
인테이크
2016-09-06 10:00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푸드 브랜드 ‘인테이크’가 2016년 추석 대비 마지막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인테이크는 올해 추석을 대비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들을 선물 세트로 구성하여 판매 중이다. 대표적으로 프리미엄 견과로 만든 ‘닥터넛츠 견과류 선물 세트’, 멀티비타민과 홍삼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힘내! 선물 세트’, 슈퍼푸드를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슈퍼리얼 선물 세트’ 등의 제품이 있다.

선물 세트는 1만원대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어 구매자가 선물 목적과 여유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기본 최대 20% 할인에 더해 5일(월)부터 9일(금)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였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5만원-슈퍼바 10개입/10만원-멀티비타민 구미 1병/20만원-닥터넛츠 오리지널뉴 1박스), 5+1 행사와 카드사 무이자 할부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추석 대비 마지막 선물 구매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테이크는 젊은 층은 물론 어르신들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식품들이 많아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인테이크 추석 선물 기획전은 9일(금) 오후 2시 주문 건까지 추석 이전에 발송이 되며, 본사몰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인테이크푸즈 개요

인테이크푸즈 주식회사는 서울대 출신 청년기업가들이 모여 2013년 설립한 푸드벤처기업으로, 단순히 ‘먹는 것’ 그 이상의 인테이크라는 진보된 식문화를 지향한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연구를 바탕으로 설계된 닥터넛츠, 모닝죽, 밀스, 씬난다, 슈퍼리얼, 힘내와 같은 혁신적 식품브랜드를 국내외에 론칭하여 새로운 푸드 트렌드를 전파하고 있다. 인테이크푸즈는 설립 10개월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하고 2년만에 20억원 매출을 돌파하였으며, 올해 60억 매출을 바라보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푸드벤처기업이다.

인테이크푸즈 추석 선물 기획전: https://www.shopintake.com/special/chooseok/

웹사이트: https://www.shopintake.com

연락처

인테이크푸즈
마케팅팀
노석우 실장
02-1644-15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