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KAL호텔, 가을 향기 담은 셰프 추천 특선메뉴 출시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16-09-06 11:20
제주--(뉴스와이어)--제주KAL호텔이 가을을 맞아 입맛을 돋우고 영양을 보충해줄 가을 특선 메뉴를 11월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한일식당 ‘사라’에서는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전복영양솥밥 세트’를 새롭게 내놓았다. 싱싱한 국내산 전복과 버섯을 가득 올려 따뜻하게 지어낸 솥밥을 비롯하여 가을의 최고 별미 전어구이, 새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인 새우버섯탕수 등 맛은 물론, 찬바람을 이겨낼 영양까지 챙긴 푸짐한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중국관 ‘심향’에서는 가을 향기를 가득 담아낸 코스 요리 ‘국화세트’를 출시했다. 국화세트는 중국의 4대 진미로 손꼽히는 은이버섯에 게살을 곁들인 게살 은이수프를 시작으로 고급 중화요리인 사천 어츠, 중새우 칠리소스, 제철 송이로 맛을 낸 송이 굴소스볶음과 송이탕면 등으로 구성되어 가을철 원기 회복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KAL호텔 21층에 자리한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는 가을을 맞아 안심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를 메인으로 하는 ‘탑동코스’의 에피타이저를 ‘바질 페스토를 곁들인 참치 카파치오’로 변경했다. 이탈리아의 대표 전채요리인 카파치오는 얇게 저민 날생선에 상큼한 소스를 뿌려 먹는 음식으로 가을 식욕을 더 왕성하게 돋우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그밖에 로비라운지에서는 부드럽고 달콤한 ‘샤케라또’와 ‘에스프레소 콘빠냐’를 가을맞이 메뉴로 선보인다. 제주KAL호텔의 가을 프로모션 메뉴들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예약 또는 문의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장 한명완
이메일 보내기

사라
064-720-6582

심향
064-720-6584

은하수
064-720-6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