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분석기 신제품 Site Master™ S331P 출시

Site Master S331P, 새로운 LTE-U 주파수 측정이 가능한 광범위한 커버리지 제공

최신 필드 테스팅과 관련한 크기, 속도, 비용 요건 충족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6-09-06 11:47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지금까지 개발된 Site Master™ 필드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 중 가장 작고 가벼우면서 속도도 가장 빠른 초소형 Site Master™ S331P를 출시했다.

극히 컴팩트하고 경제적인 디자인에 광범위한 주파수 커버리지와 고성능을 지원해야 하는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는 안리쓰의 신형S331P 분석기는 무선 통신 사업자와 도급업체, DAS 설치업체, 공공 안전 네트워크 설치업체, 유지관리 전문가가 새로운 LTE-U 주파수를 측정할 수 있게 해주는 최초의 포켓 사이즈 헤드리스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이다.

신제품은 150kHz ~ 4GHz, 그리고 150kHz ~ 6GHz를 지원하는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된다. 이러한 광대역폭 지원 성능 덕분에, S331P는 초소형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로는 유일하게 공공 안전 네트워크를 포함한 저주파 무선 통신 환경뿐 아니라 5GHz 비인가대역 LTE-U처럼 보다 높은 주파수의 애플리케이션까지 지원할 수 있는 독보적인 특성을 제공한다. 스위프 속도(sweep speed)가 500µs/데이터 포인트에 달하는 S331P는 지금까지 출시된 Site Master 중에서 가장 빠른 장비로, 보다 효율적인 테스팅이 가능하다.

업계를 선도하는 Site Master S331L과 동일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이용함으로써 이 초소형 S331P 분석기는 현장 기술자와 엔지니어가 가장 열악한 현장 환경에서도 장비를 손쉽게 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장비는 측정 작업 중에 사용자가 장비 활용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통합 도움말(Integrated Help) 기능과 테스트 수행의 간소화와 관련하여 Site Master가 사실상의 업계 표준(de facto industry standard)이 될 수 있게 한 클래식 모드(Classic Mode) 동작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어드밴스드 모드(Advanced Mode)는 세련된 버튼 레이아웃과 기능성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GUI를 제공한다. 어드밴스드 모드는 활용할 수 있는 마커(Marker)의 수가 8개로 늘어났으며, 자주 사용하는 설정 상태를 신속하게 불러올 수 있는 맞춤형 터치 스크린 아이콘도 6개를 제공해 사용자가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장비를 운용할 수 있게 해준다.

현장에서의 사용에 최적화 하도록 S331P는 N(f) 디바이스에 대한 직접 연결을 손쉽게 하는 N(m) 커넥터를 표준으로 탑재하고 있어 별도의 위상 안정 케이블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S331P는 충격과 먼지로부터 장비를 보호하고 생활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하우징 덕분에 뛰어난 내구성과 신뢰성을 자랑한다. 또한 작업자가 윈도우 기반 태블릿이나 노트북에 연결해 사용할 경우 USB를 통한 외부 전원 공급 및 제어가 가능해 배터리를 사용할 필요도 없다.

Site Master S331P는 이미 시장에서 검증된 Site Master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뿐 아니라 LST(Line Sweep Tools), HHST(Handheld Software Tools), easyTest Tools™, 그리고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SkyBridge Tools™ 클라우드 기반 추적 관리 솔루션 같은 안리쓰의 강력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스위트에 의해 지원된다. LST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사용자는 저장된 스위프의 미리보기는 물론 스위프 편집하기,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 아카이브 저장하기, 그리고 신속하게 PDF 또는 HDML 보고서 생성하기 같은 작업들을 수행할 수 있다. Site Master S331P는 표준 *.dat 스위프 파일 포맷을 사용하며, 모바일 사업자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는 HHST와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표준 워크플로우 과정에 사용될 수 있다.

easyTest 툴과 SkyBridge 툴은 테스트 계획을 신속하고 신뢰성 높게 생성할 수 있게 해줄 뿐 아니라 빠르고 정확한 테스팅 수행 및 보고서 작업 지원 기능까지 제공함으로써 DAS 설치 워크플로우에 대한 테스트 절차를 간소화한다. 이를 통해 테스트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고, 테스트의 정확도를 향상시키며, 완료한 작업에 대한 비용 청구의 투명성도 높여준다. 또한 Site Master S331P를 Network Master™ Pro MT1000A 광 전송 테스터, CPRI-RF 핸드헬드 테스트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면 새롭게 떠오르는 최신 고대역폭 LTE 네트워크들의 테스트 요건을 해결하는 완벽한 필드 테스트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

안리쓰 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2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사이트 마스터: http://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news...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