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팅 ‘러닝카드', 앱스토어 피처드 선정

정식 런칭 한 달만에 애플에서 추천하는 앱으로 선정

뉴스 제공
클래스팅
2016-09-07 08: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교육 회사 클래스팅(대표 조현구)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러닝카드’가 애플 ‘앱스토어 추천 APP’과 ‘베스트 교육 APP’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러닝카드는 8월 3일 앱스토어에 정식 런칭한 교육 서비스로, 국내외 20여개 교육 회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앱이다. 시중의 인강, 문제집, 참고서 등 기존 학습 자료를 스마트폰에 최적화시켜 멀티미디어 형태의 자료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앱스토어 피처드는 애플에서 이용자가 관심 있어 할 만한 앱을 선별,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등록되고 있다. 클래스팅은 오직 앱의 퀄리티와 유용성에 의해서 노출 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정식 런칭 한 달 만에 앱스토어 피쳐드에 선정된 것은 시장성을 검증받았다고 평가하고 있다.

러닝카드 서비스를 기획한 클래스팅 조현구 대표는 “애플에서 선정한 ‘선생님을 위한 유용한 앱’에 피처드된 클래스팅이 이번에는 러닝카드로 앱스토어에 피처드되었다”며 “학생 모두가 러닝카드를 통해 효율적으로 학습하고 성적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러닝카드는 앱스토어 피처드에 선정된 것과 동시에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기획하여 무료 제공되는 체험 기간 내애 결제하는 학부모에 한해 수강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클래스팅은 교사 출신 창업자가 만든 Edtech 회사이다. 대표이사가 교사 재직 시절 교육에 특화된 플랫폼의 필요성을 체감하고 교육용 SNS ‘클래스팅’ 개발에 착수 하였으며 현재 12,500개의 학교에서 교사, 학생, 학부모가 사용 중이다.

한편 ‘러닝카드’는 클래스팅에서 개발한 별도의 독립 서비스로서 ‘국내외 최고의 학습 콘텐츠를 한 곳에 담는다’는 컨셉으로 EBS, 디즈니, 대교, YBM, 윤선생, 비상, 미래엔, 교학사, 지학사, MBC, 천재교육, 금성출판사, 와이즈캠프, 정철영어 등을 비롯한 교육 회사들이 유료 학습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다.

러닝카드 소개 페이지: http://www.learningcard.com

웹사이트: http://www.classting.com

연락처

클래스팅
마케팅팀
장경원 매니저
070-8864-48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