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친구야 미안~ 알짜사.과할게’ 이벤트 실시

2016-09-08 09:30
서울--(뉴스와이어)--초등 전과목 학습업체인 와이즈캠프(대표 이대성)가 무료학습 회원, 무료학습 만료 회원들을 위한 알짜사.과할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친구야 미안해~ 2주 후에 놀자! 2주동안 알짜사.과할게”라는 재미있는 컨셉의 사회,과학 학습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와이즈캠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학년별 2학기 교과 진도에 맞춘 14개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초등학생 5명 중 1명이 가장 어려운 과목으로 꼽는 사회, 과학 개념을 단 2주만에 완벽 소화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지속적인 학습을 유도하기 위해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 응모는 알짜사.과 학습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한강만 학습을 완료하면 된다.

매일 학습자 중 50명은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1주 학습을 완성한 200명은 비상교육 완자[사회+과학] 문제집을, 2주 학습을 완성한 100명은 WHO?도서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당첨자는 9월 매주 화요일 받을 수 있고 나머지 선물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송된다.

와이즈캠프의 정회원들은 학습은 가능하지만 이벤트 경품의 당첨자에서는 제외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무료학습 회원, 무료학습 만료 회원이 유료 정회원으로 가입할 경우는 학습 참여기간에 따라 해당 경품의 추첨대상이 된다.

와이즈캠프닷컴 개요

와이즈캠프닷컴은 2001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유료회원 3만명과 무료회원 100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초등 인터넷 학습사이트로 2004년 교육컨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하였다. 아동출판의 강자 삼성출판사와 교과서 집필진이 교육과정에 맞춰 개발한 초등인터넷 학습지 와이즈캠프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신규회원에 한해 10일간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wisecamp.com

연락처

와이즈캠프닷컴
마케팅팀
김승연
02-2106-42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