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스미디어, 독도를 말하는 소설 ‘동해’ 전자책 출간

일본의 독도 침탈을 둘러싼 한미일 삼국 간의 전쟁

부천--(뉴스와이어)--알에스미디어가 일본의 독도 침탈을 둘러싼 한미일 삼국 간의 전쟁을 그려 대중문학 및 장르소설계에 화제가 된 바 있었던 소설 ‘동해’를 전자책으로 출간했다.

이 작품은 2004년 ‘비상’으로 데뷔한 이래 ‘대한민국’, ‘간도대란’, ‘두 개의 태양’, ‘야수’ 등의 흡인력있는 문체와 스릴 넘치는 전개, 그리고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작품으로 독자들을 사로잡은 유호 작가의 작품이다.

일본의 끊임없는 독도 도발, ‘그 뒤에 우리가 모르는 강대국들의 야욕이 있지 않을까’ 하는 질문에서 시작된 ‘동해’는 북한의 원자로를 폭파하여 한반도를 전쟁으로 몰아넣으려는 미국, 야심을 숨긴 채 미국과 손을 잡고 독도를 점령하려는 일본, 이들에 맞서 전쟁을 시작하는 대한민국, 그리고 그 위험한 격전의 소용돌이 속에서 사투를 벌이는 두 남자, 김태욱과 최민석의 이야기를 치밀하고 긴박감 넘치게 그려냈다.

㈜알에스미디어는 독자 분들의 성원에 출간된 지 10년이 넘은 ‘동해’를 전자책과 웹소설 포맷으로 출간한 것에 보람을 느낀다며 좀더 많은 독자 분들에게 작품을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동해’ 서평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동해’ 서평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스낵북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낵북은 웹소설 및 장르소설 출판과 작가 매니지먼트 역할로 기반을 다져온 ㈜알에스미디어가 개발한 웹소설 플랫폼이다. ㈜알에스미디어는 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아 엔씨소프트로부터 20억원의 투자를 받은 벤처기업이기도 하다.

이벤트 페이지: https://snackbook.net/snack/1052/info/

웹사이트: http://snackbook.net

연락처

알에스미디어
경영기획본부
류지혁 본부장
032-651-85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