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아이티뱅크 멀티캠퍼스, 5년 연속 최고의 담당자에 ‘서은영 선생님’ 선정

2016-09-07 18:05
서울--(뉴스와이어)--KG아이티뱅크 멀티캠퍼스가 4000명의 수강생 대상으로 담당자에 대한 의견을 종합하여 9월 최고의 담당자에 서은영 선생님을 선정했다.

‘5년 연속 최고의 담당자’ 타이틀을 갖게 된 서은영 선생님 “담당자라면 학생에게 최선을 다하면 된다고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서은영 선생님은 그동안 많은 학생들을 관리해 왔음에도 변함 없이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여자 선생님이다.

많은 학생들을 빠짐 없이 관리할 수 있었던 ‘서은영 선생님’의 노하우에 대해 담당 학생은 항상 언제든지 연락하면 1분 안에 연락이 바로 오고 기출문제와 자격증 시험 일정과 공모전, 취업정보 등등 필요한 것들을 모두 먼저 알려주신다며 처음 서은영 선생님과의 상담 때 진심이 느껴졌으며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면 밥을 사주시고 아르바이트와 공부 병행이 힘든걸 빠르게 파악하셔서 수업들어가기 전 박카스를 건네 주시는 최고의 선생님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은영 선생님은 KG아이티뱅크 전지점 총괄 담당 선생님으로 남학생, 여학생 모두가 좋아하는 최고의 담당선생님이다. 5년 연속 KG아이티뱅크 학원에서 교육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KG아이티뱅크는 체계화된 1:1전문 교육컨설팅을 상시로 진행하며 진로에 대한 고민이 있거나 취업에 고민이 있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무료로 교육컨설팅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교육컨설팅 신청이 가능하다.

서은영 선생님 네이버 블로그: http://0000412dmsdud.blog.me/

웹사이트: http://www.bestitbank.com

연락처

KG아이티뱅크
서은영 선생님
02-3675-276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KG아이티뱅크 멀티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