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추석맞이 노사합동 사랑나눔 봉사활동 펼쳐

뉴스 제공
한국전력 코스피 015760
2016-09-08 08:5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전력(사장 조환익, 전국전력노조위원장 신동진)은 9월 8일(목)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경영진과 노조간부 등 70여명이 광주보훈요양원(광주 광산구)을 방문하여 시설 환경정화와 식사보조 등 노사합동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직원들이 모금한 성금을 전달했다.

한전 경영진과 노조간부는 이날 어르신들을 위해 산책보조 및 책 읽어드리기, 어르신말벗 등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직원들이 직접 모은 성금과 명절 과일을 전달하여 요양원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국 262개 봉사단, 2만여 명의 한전직원들도 추석명절을 맞아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다문화가족 및 사회복지시설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식료품, 위생용품 등 생활필수품을 전달하고 무료급식, 전기설비 점검 등 노력봉사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한전은 2004년 5월에 공기업 최초로 사회봉사단을 창단하여 ‘세상에 빛을 이웃에 사랑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직원급여의 일부를 모아 재원을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전력 조환익 사장과 신동진 전력노조 위원장은 “요즘 경제여건이 어렵지만 이럴 때일수록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더 필요하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한전은 노사가 하나되어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할 것” 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pco.co.kr

연락처

한전
문화홍보실 언론홍보팀
061-345-31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