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한가위 앞두고 지역아동센터에 악기 전달

악기 기부로 전하는 따뜻한 나눔의 정

뉴스 제공
낙원상가
2016-09-08 10:00
서울--(뉴스와이어)--낙원악기상가에서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진행 중인 ‘중고악기 기부 CSR-올키즈기프트’ 캠페인을 통해 접수된 악기를 7일(수)과 8일(목) 이틀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 것이다.

5월에 이어 두 번째인 이번 악기 전달식에는 낙원악기상가 번영회를 비롯하여 함께걷는아이들 재단 관계자 및 악기를 제공 받는 센터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전달식은 ‘중고악기 기부 CSR-올키즈기프트’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한 삼아프로사운드(주)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전보다 많은 센터에 악기를 지원할 수 있었다. 삼아프로사운드(주)는 세계 음향 장비 회사의 국내 총판 대리점으로 프로 음향기기 수입부터 유통,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4월, 낙원악기상가에 기부 의사를 밝힌 후, 어쿠스틱 기타, 일렉트로닉 기타, 우쿨렐레 등 총 440여 점의 악기를 기부했다.

그 중 어쿠스틱 기타 138대가 1차로 낙원악기상가 매장 상인들의 수리 및 조율 재능기부를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80여대의 어쿠스틱 기타를 기부하고, 나머지 50여 점은 10월에 일렉트로닉 기타와 함께 기부할 예정이다.

낙원악기상가는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악기 기부 CSR 프로그램의 취지에 동참해 준 많은 분들 덕분에 이번 나눔이 더욱 풍성해져 상인들이 오히려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고악기 기부 CSR-올키즈기프트’는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상가의 '2016 반려악기 캠페인’ 일환으로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기부 받은 중고악기의 수량에 따라 상시적으로 각 지역에 전달될 예정이다. 개인이나 기업, 단체 등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며, 낙원악기상가 홈페이지와 블로그, 함께걷는아이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악기는 재단으로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 보내면 된다.

낙원상가 개요

낙원악기상가는 대중음악은 물론이고 클래식 악기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세계 최대의 규모로, 300여 개 업체가 영업 중이며, 1층부터 5층까지 총 300여 개 악기 매장이 입점해 있다. 4층에는 합주실, 녹음실, 야외 무대인 멋진하늘 공연장도 갖추고 있으며, 3월부터 매주 다양한 공연을 할 계획이다.

낙원상가 블로그: http://blog.naver.com/enakwon
함께걷는아이들 홈페이지: http://www.withu.or.kr

웹사이트: http://enakwon.com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주)신시아
송승연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522-7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