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조이, 가을·겨울 신상품 50% 및 이월 상품 70%까지 파격 할인 실시

“품격 있는 추석 선물은 골프웨어 그린조이로”

“추석 선물, 세련되고 감각적인 그린조이 골프웨어가 적합”

뉴스 제공
그린조이
2016-09-08 11:12
부산--(뉴스와이어)--골프웨어 그린조이(회장 최순환)가 실속파를 위한 실용적인 추석 선물세트 판매에 나섰다.

그린조이는 가을, 겨울 신상품 50% 할인 및 이월 상품 70% 할인된 가격으로 세일한다.

골프 마니아들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세련미 돋보이는 골프웨어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 선물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다.

또한 명절 선물로 가장 대중적이고 기본적인 최고급 양말 세트를 비롯해 모자, 셔츠, 셔츠와 니트 세트, 니트와 바지 세트, 머플러와 가방을 포함한 액세서리 등 다채롭게 구성한 선물도 3만원, 5만원, 10만원 내외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그린조이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213개 그린조이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각 대리점 별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카프, 식용류 세트, 견과류선물 세트, 비누, 양말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린조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새로워진 골프웨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상품을 준비한 만큼 올해 추석 선물은 꼭 그린조이 브랜드를 실속 있게 구매하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greenjoy.co.kr

연락처

그린조이 홍보대행
비앤컴
김영서 과장
070-8236-8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