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커뮤니케이션즈, 718회 로또 1등 당첨자 사연 공개

로또 1등 당첨금 수령 인증

2016-09-08 13:28
서울--(뉴스와이어)--3일 로또 718회 추첨에서 1등에 당첨된 한 30대 남성이 로또 포털사이트 로또리치를 통해 당첨금을 수령한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월요일에 농협은행 본점에서 수령한 로또 1등 당첨금 지급영수증 사진을 게재하며 장문의 소감을 밝혔다.

그는 “주말에는 얼떨떨하고 멍해서 잠을 거의 못 잤다. 누워 있어도 잠이 안 오고 현실이 꿈인 것 같고 그래서 월요일 아침이 되자마자 일찍 농협에 다녀왔다”고 밝혔다.

로또 추첨이 있던 토요일 저녁, 이미 해당 사이트를 통해 당첨소감을 전했던 그는 결혼 준비로 1억원이 넘는 빚을 지고 간신히 전셋집을 마련한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1등 당첨자가 17명이나 돼 비록 당첨금은 기존의 1등 당첨금보다 적지만 아쉬움보다 결혼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마냥 행복하다. 큰 고민이 해결됐으니 결혼을 서둘러야겠다”고 말했다.

그는 “직원의 안내를 받아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로또복권 창구로 갔다. 로또용지를 제출하고 기다리는데 직원이 제 명의로 통장을 개설해 줬다”며 로또 1등 당첨자만 탄다는 농협은행 본점의 엘리베이터 시승 후기도 밝혔다.

세금을 제하고 실 지급액 6억 5천여만원이 통장에 입금되자 그제서야 로또 1등 당첨 사실이 실감났다는 그는 “당첨금으로 빚을 갚고 결혼 후 태어날 아이를 위해 큰 차를 한 대 마련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리치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주)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NO.1 로또복권 정보 제공 사이트인 로또리치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orich.co.kr

연락처

리치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박건 팀장
02-2017-7931/7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