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중개 서비스 ‘첫차’, 첫 광고 모델로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 발탁

전속 모델 계약을 통해 밝고 젊은 이미지 부각

9월부터 광고 캠페인 시작, 온오프라인 통해 본격 공개

뉴스 제공
미스터픽
2016-09-09 08:00
서울--(뉴스와이어)--중고차 중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첫차’를 서비스하는 ㈜미스터픽이 광고 캠페인 모델로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첫차는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는 광희를 모델로 내세우며 첫차의 밝고 젊은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광희는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하여 현재 MBC ‘무한도전’, EBS ‘최고의 요리비결’ 등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전문 방송인으로, 광희가 참여한 첫차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9월 중순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송우디 미스터픽 대표는 “광희는 처음 차를 구매하는 대한민국 보통의 20~30대 소비자를 대변하는 캐릭터를 표현하는 데 있어 전략적으로 적합한 모델이라고 생각한다”며 “앱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있는 만큼 광희와 함께 공격적인 브랜딩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첫차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중고 자동차를 거래할 수 있는 국내 자동차 O2O 서비스로, 최근 딜러를 통한 거래 외에 회원 간의 직거래 서비스인 ‘스마트직거래’를 오픈했다. 또한 지난해 11월 서비스 출시 직후부터 최근까지 월간 평균 16.2%의 거래 성장률을 보이며, 지난달 서비스 누적 거래액 1,000억원을 돌파한 바 있다.

미스터픽 개요

미스터픽은 2014년 초 설립한 자동차 O2O 서비스 기업으로, 현재 중고차 애플리케이션 ‘첫차’를 운영 중이다. 미스터픽은 사용자경험(User Experience)을 기반으로, 스마트 4대 세이프 정보와 자체 개발한 클린 엔진 등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기술력과 신뢰도를 인정 받아 동문, DSC, 송현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웹사이트: http://www.chutcha.net

연락처

㈜미스터픽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신세현 팀장
070-4746-3428
이메일 보내기

박해인 사원
02-569-77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