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아이디-옐로우캡, 고객 서비스 강화 MOU 체결

주거 인테리어와 포장이사 시, 만만치 않은 가계비용 대폭 절감 가능

고객 서비스 강화 외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

뉴스 제공
한성아이디일오공
2016-09-09 09:30
서울--(뉴스와이어)--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성아이디는 옐로우캡(대표 김동균)과 고객 서비스 강화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6일 한성아이디 논현동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양 사 고객을 위한 서비스 할인 혜택은 물론 최상의 기술력을 갖춘 서비스 인력 우선 배치,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한 전용 대표번호를 개설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한성아이디에 인테리어 시공을 의뢰하고 옐로우캡에 포장이사를 신청하는 고객은 양 사 서비스 중복할인은 물론 이사청소, 집수리보수 등의 부가 할인 혜택도 받게 된다.

박희숙 한성아이디 대표는 “인테리어와 이사는 뗄 수 없는 관계로 이번 양해각서 체결에 따른 혜택은 고스란히 고객에게 돌아갈 것이며, 양 사의 시장경쟁력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동균 옐로우캡 대표도 “각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양 사가 기업의 실리보다 고객의 가계비용 절감 등 현실적인 혜택을 마련하기 위해 만나게 되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여기고, 이를 계기로 지속 가능한 모범사례를 만들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성아이디는 2013년 ‘고양시 복지나눔 1촌맺기 사업’의 목적으로 저소득 노부부 가정과 3명 이상의 자녀를 양육하는 한부모 가정을 지원하고 최근에는 배우 김덕현 씨와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재능기부 협약을 맺고 있으며, 옐로우캡 또한 서울시와 ‘서울디딤돌’ 협약을 비롯해 무한돌봄센터, 서울시복지재단과의 업무협약으로 다양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성아이디일오공 개요

한성아이디는 1991년 창립 이래 지난 26년 간 디자인과 과학, 자연의 조화를 핵심 가치로 공간을 재창조하는 국내 대표 인테리어 전문기업입니다. 디자인 본연의 아름다움은 물론 인간공학적 설계를 통해 실용적인 주거공간을 창조하고 획일화 된 인테리어의 상식을 탈피하여 인간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가구의 제작은 물론 각종 인테리어 소품, 친환경 건축 원자재 공급, 전담 디자이너 및 컨설턴트에 의한 사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구축한 전문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고객만족 실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한성아이디 공식 블로그: http://hi42000.blog.me
옐로우캡: http://yellowcap24.com

웹사이트: http://www.hansungid.com

연락처

한성아이디일오공(주)
홍보마케팅팀
차장 김정택
02-6239-22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