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프라임 유스 골드 캐비어 캡슐 크림’ 출시

최고급 밸루가 캐비어의 영양을 캡슐 한 알에 환 형태로 농축

순도 99.9% 골드 펄이 함유된 영양 크림에 캐비어 캡슐을 담아 듀얼 시너지 효과 부여

주름·미백 2중 기능성으로 화사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 선사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6-09-09 09:24
서울--(뉴스와이어)--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최고급 캐비어의 영양을 환 형태로 농축한 캡슐과 순금 성분을 담은 영양 크림이 만나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프라임 유스 골드 캐비어 캡슐 크림(50g/89,000원)’을 선보인다.

캐비어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철갑상어의 알로 탁월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최고급 식재료. 이번 신제품은 최고급 밸루가 캐비어 성분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해 캡슐 한 알에 농축하고, 이를 골드 펄이 함유된 영양 크림에 담아 캡슐과 크림의 영양감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한다. 오메가 -3, 미네랄, 아미노산 등 각종 영양 성분이 풍부해 피부에 탄력과 에너지를 부여하는 밸루가 캐비어와 피부 정화에 탁월한 순금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내어 거칠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불균형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

주름·미백 2중 기능성으로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고 한층 더 밝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 동안 얼굴을 완성한다.

크림 또는 크림 전 단계에서 내장된 스파츌라로 캡슐 2-3알과 영양 크림을 손바닥에 덜어낸 후, 캡슐을 지그시 눌러 으깨고 이마와 양볼에 적당량을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매일 스페셜 관리를 받은 듯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만들어준다.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집중 관리가 필요할 시에는 캡슐 2-3알을 덧발라주면 환하고 매끈한 피부를, 사용 중인 크림이나 베이스 제품에 캡슐 1-2알을 섞어 바르면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의 ‘프라임 유스’ 라인은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깨우고 자연에서 얻은 고귀한 원료를 담아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영(Young)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홀리카 홀리카 ‘프라임 유스 골드 캐비어 캡슐 크림’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숍: http://www.holikaholika.co.kr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